독일 지멘스보청기 파주센터에서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난청을 방치하는 고령 어르신들을 위한 노인보청기 특가행사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노인보청기를 구입할 경우 50% 기본할인과 보청기 살균 및 습기 제거가 가능한 전자 습기 제거제도 제공될 예정이다.

모든 모델의 보청기가 대상이며 초소형 보청기 및 충전식 초정기도 포함된다. 또한 양이 구입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만약 청각장애등급을 소지하고 있다면 구입 후 최대 131만원(유소아 262만원)의 정부 보조금 환급 또한 가능하니 대상자는 이를 적극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번 노인보청기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 독일 지멘스보청기 파주센터는 난청과 이명에 특화된 파주지역의 청각재활센터다.

독일 지멘스보청기 파주센터의 최영호 원장은 대한 이비인후과학회 인증 청각사 자격증을 보유하고 있으며 지멘스보청기 병원사업부에서 일산백병원, 삼성서울병원, 신촌 세브란스병원 등 유수의 대학병원 및 개인병원 난청&보청기 클리닉에서 풍부한 임상경험을 쌓은바 있다.

또한 독일 지멘스보청기 파주센터는 최신 청력평가 장비 및 성능분석 장비를 갖추고 있어 실이측정을 통한 정확한 피팅이 가능하다. 사람마다 외이도의 용적이나 굴곡이 다르고 수술 등으로 인해 외이도의 상태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실제 귀의 공명 반응은 매우 다양하게 나타난다.

그렇기 때문에 유사한 청력이라 하더라도 실제 피팅 값은 개개인에 맞게 다르게 주어져야 한다. 실이측정 장비가 없다면 최적화 피팅은 어려울 수 있다.

보청기는 구입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므로 어떤 보청기를 구입하느냐보다 사후관리가 더 중요하다. 독일지멘스보청기 파주센터는 체계적인 관리 프로그램으로 사용자의 청력 변화를 꾸준히 모니터하고 그에 맞게 주기적인 최적화 피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독일지멘스보청기 파주센터는 파주시청 공무원 노동조합, 파주농협, 월롱농협, 파주시노인복지관, 운정행복센터, 문산종합사회복지관 등의 기관과 협약을 맺고 있으며, 무료 검진 등 꾸준한 지역사회 봉사 활동으로 파주 시장표창을 받은 바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7월30일까지 진행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