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리수, “그건 어디에?” 대만 속옷 모델 발탁 당시 곤혹 치뤄

하리수, 대만의 무례에 곤혹 겪어

하리수가 11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하리수는 11일 자신의 SNS에 "안타까운 소식이 들려와서 마음이 아프다"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슈퍼주니어의 데뷔 당시 함께 활동했을 때 항상 멀리 있어도 먼저 달려와서 인사할 만큼 예의 바르고 밝고 착하고 언제나 열심히 노력하던 후배가 안 좋은 기사가 뜰 때마다 참 씁쓸했는데 오늘은 자진 팀 탈퇴와 안 좋은 언플까지"라며 강인의 탈퇴 소식을 접한 후 안타까운 심경을 토로했다.

또한 하리수는 "본인들이 좋아하던 연예인이 안 좋은 일을 겪었을 때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행위는 정말 아닌 거 같다"며 슈퍼주니어의 팬덤을 비난했다.

한편 이날 강인은 슈퍼주니어 탈퇴 의사를 SSN를 통해 밝혔다

이에 하리수의 과거 인터뷰가 재조명 되고 있다.

하리수는 이른바 '빨간통' 화장품 CF로 데뷔해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특히 일본과 대만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가운데 하리수는 대만에서 속옷 광고 모델로 발탁되는 등 대만 여성 스타들을 긴장하게 한 스타지만 대만의 무례에 곤혹을 겪은 적도 있다.

지난 2005년 하리수는 대만 공중파 방송 CTV 오락프로 '페이거스'에 출연했다. 당시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만 여성들이 문제였다. 이 프로그램은 자국의 주부들을 참가시켜 세계 유명 연예인에게 국제법정 형식을 빌어 문답식으로 진행하는 방식이었다. 

당시 프로그램에서 한 젊은 여성은 “그럼 필요없게 된 ‘그건’ 어디다 두셨나요?”라고 저질스러운 질문을 했고 이에 그치지 않고 "옛날 환관들도 그 보물들을 보물방에 따로 보관했었잖아요. 어떻게 얼려 놓으셨는지? 아니 중국에서 신체는 부모님이 주신 거라서 필요없어도 어떤 처리를 해야하죠. 작은 무덤이라도 만들어 묻어주기라도 했나요"라는 등 무례한 질문을 던졌다. 

하리수는 악의가 다분한 질문에도 "그렇다면 부모님이 뚱뚱하게 낳아주셨는데 다이어트는 왜 하는가" 식의 침착한 대처로 일관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당시 대만 프로는 한국 통역을 구하지 못해 일본인 통역사를 출연시킬 정도의 무례를 저지르기도 했다. 당시 하리수는 일본어, 영어, 중국어를 적절히 섞어 센스있게 인터뷰를 마무리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