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만약 주위에 친한 사람과 사소한 일로 인해 오해가 발생 한다면 가급적 빨리 푸는 게 가장 좋다. 시간이 지체되면 지체될 수록 해결의 실마리를 찾기 힘들다. 오늘 배우고 있는 자라면 몸이 조금 힘들더라도 주경야독하라. 배움의 기쁨을 만끽하기에 매우 좋은 날이기 때문이다.

 

1940년생 운세: 만약 빚이 있다면, 적금 넣는 것을 당장 중지해서라도 빨리 빚을 갚는 것이 중요하다.

1952년생 운세: 지키기 힘든 약속은 애초에 만들지 마라. 오히려 더 큰 낭패를 볼 수 있다.

1964년생 운세: 늦은 외출은 삼가고, 여자인 경우는 친정에 안부 전화라도 하는 게 마음을 편하게 한다.

1976년생 운세: 돈이 아니라 자신의 매력으로 사람의 마음을 사로 잡는 것이니, 이를 중요하게 생각하자.

1988년생 운세: 친구들과 오해가 생겨서 잠시 다툴 수 있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자연스럽게 감정이 풀어질 것이다.

 

 

▶뱀띠

자신의 이익 보다는 다른 이들을 위해서 중재나 타협의 역할을 수행한다. 이는 당신의 미래에 좋은 결과를 가져다 줄 수 있다. 또한 오늘은 이동 중에 득을 볼 일이 많을 것이니, 집 안이나 내부에 있기 보다 외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익하다. 귀인과의 만남도 예상되니 이래저래 행복한 하루가 된다.

 

1941년생 운세: 일거리는 자신의 한계 범위 내에서 만들어라. 괜한 욕심으로 몸만 더 피곤하다.

1953년생 운세: 많은 생각을 행동으로 표현하기에는 한계가 있는 하루이다. 차분히 하나씩 실행하는 자세를 유지하라.

1965년생 운세: 준비한 것을 아깝다고 여기지 말고, 결실을 얻기 위한 과정으로 여겨라.

1977년생 운세: 법률적 조언을 받을 일이 생긴다. 하지만, 그다지 큰 일은 아니니, 걱정은 없을 것이다.

1989년생 운세: 먼저 도움을 준다면, 나중에 이자까지 쳐서 받게 되어 있다.

 

 

▶말띠

자신이 생각한 일이 상상외로 잘 풀리고 있다는 기운을 느끼게 된다. 이런 날에는 오히려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자제하는 것이 중요하다. 좋은 기운들이 줄을 서 기다리고 있으니 조급해 하지 말고 순리에 따르는 것이 좋겠다.

 

1942년생 운세: 오늘은 힘들어도 내일은 내일의 태양이 뜬다. 내일의 희망을 잊지 말도록 하라.

1954년생 운세: 청소를 시켰으면 청소를 해야지 왜 쓰레기를 훔치고 있나.

1966년생 운세: 역시 대박이란 없다. 노력한 만큼 받는 것이다. 공로를 인정받을 기회가 주어진다.

1978년생 운세: 다른 사람을 힘들게 하면 당신에게 되돌아 온다. 화합을 위해 힘써라.

1990년생 운세: 항상 평탄할 수는 없다. 오늘은 잠깐 돌 길을 건넌다 생각하고, 힘차게 전진하는 것이 좋다.

 

 

▶양띠

일들이 자꾸 꼬이는 듯하나 전혀 초조해 할 필요는 없다. 더 나은 기회가 기다리고 있다. 지나간 일에 연연해서는 앞으로 다가올 좋은 운을 받지 못할 것이니, 마음을 비우고 여유롭게 처신하도록 하는 것이 이롭게 작용한다. 또한 내가 아니면 안된다는 생각보다는 당신을 도와주려는 지인에게 일임하는 것이 나을 수 있으니 명심하라.

 

1943년생 운세: 기억하기 싫은 지난 일은 빨리 잊어라. 그것이 나중을 준비하는 현명한 자의 지혜다.

1955년생 운세: 당신은 잠을 자지만 인생의 베틀은 쉬지 않는다.

1967년생 운세: 불평거리를 외부로 내비치는 건 삼가 할 필요가 있으니, 자중하면서 인내하는 하루를 보내라.

1979년생 운세: 호기로운 기회가 왔으나, 그 기회를 반 밖에 잡지 못하여 조금은 안타깝게 느껴지는 하루.

1991년생 운세: 새로운 길이 열리게 되었으니,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다가가서 발전성을 키워가야 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2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