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의 절반이 지나면서 대학생들의 발걸음이 바빠지고 있다. 여름방학 두 달은 어학실력을 쌓고 점수를 얻기에 최적기이다. 계절학기, 실습, 개인사정 등으로 7월초 개강을 놓쳤다면 8월 개강은 절대로 놓쳐서는 안 되는 2019 여름방학 마지막 찬스이다. 

대구 최대의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는 동성로YBM어학원이 7월 17일(수)부터 8월 수강등록을 시작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 지난 7월 개강 전에 마감된 강의가 속출할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모았던 1개월단기속성과정을 비롯해 8월에도 다양한 여름방학 특강을 준비해두고 있다.

8월 한 달에 토익, 토플, 아이엘츠, 토익스피킹, 오픽, HSK 등 시험점수를 잡아줄 수 있는 강의에 문의가 빗발치고 있어 8월에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는 것이 동성로YBM측의 설명이다.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영어회화, 영문법, 중국어, 일본어 등의 과정도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공기업 준비생들 위한 NCS, 공무원 시험 준비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공무원영어, 편입생을 위한 편입영어 등도 수험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동성로YBM측은 수강등록을 서둘러 줄 것을 당부했다.

동성로YBM어학원은 수강신청 전 담당강사를 통해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상담부터 강의까지 일관된 공부 스타일과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무료 청강제도를 통해 수업 개강 전 다양한 강의를 미리 체험함으로써 자신에게 적합한 강의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만점강사를 보유한 강사진들이 강의를 진행하고 수업 후 이어지는 강사별로 특화된 스터디, 수강생 밀착관리, 무료특강, 그리고 복습동영상 제공 등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습 효율을 최대한 끌어올려 단기간에 고득점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수강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대구 최대 규모와 시설을 자랑하는 YBM어학원 동성로센터는 대구토익학원, 대구토플학원, 대구아이엘츠학원, 대구영어회화학원, 대구영문법학원, 대구토익스피킹학원, 대구오픽학원, 대구일본어학원, 대구중국어학원, 대구NCS학원, 대구공무원학원, 대구편입학원 등의 다양한 과목으로, 8월 한달 단기완성 과정을 비롯해 수강생들의 Needs에 맞는 맞춤형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개강은 8월 1일(목)이며, 홈페이지, 모바일, 방문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