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아임레디

[문화뉴스 김은노 기자] 대명아임레디의 대규모 경품이벤트 ‘타임어택’ 이벤트가 대명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늘 오후 2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대명아임레디 ‘타임어택’ 이벤트는 ‘여행, 골프, 크루즈, 상조 등 삶에 필요한 전반을 신개념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제공하는 대명그룹의 브랜드 이름은?’의 퀴즈를 맞추는 정답자 중 360명을 추첨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내용으로, ‘대명아임레디’가 정답이다.

해당 이벤트는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대명아임레디’를 검색해 접속 가능한 공식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준비된 경품은 경품은 에어팟2(10명), 굽네치킨(100명), 배스킨라빈스 싱글콘(100명), 스타벅스 아이스아메리카노(150명) 등으로 총 360명 분에 달한다.

여기에 대명아임레디가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의 1위를 달성할 경우 10명을 추가로 추첨해 에어팟2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추후 대명아임레디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명아임레디는 상조뿐만아니라 골프, 크루즈, 여행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고객 맞춤형 서비스로 대명스테이션의 대표 브랜드다.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더불어 가입 시 멤버십 서비스 혜택과 회원전용 초특가 쇼핑몰 아임레디몰도 제공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차별화된 고객맞춤형 라이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준비한 이벤트로써 쉬운 난이도의 문제지만 이벤트는 단 한 시간 동안 진행되어 많은 참여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므로 신속한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금번 이벤트에 대한 사항 확인 및 대명아임레디의 다양한 서비스 확인은 대명아임레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