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당신을 부담스러워 하는 사람에게 빠른 답변을 요구한다면 빠른 답변보다는 오히려 역효과가 나타날 수 있다. 당신의 진심을 상대방이 다 알 것이라 생각하지마라, 그것 역시 오산이다. 오늘은 내일을 기약하며 여유롭게 기다리는 것이 여러모로 이롭다.

1936년생 운세: 고집을 부리면 갈수록 힘든 일이 예상되니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르는 자세가 요구된다.
1948년생 운세: 갈등과 대립의 상황 속에서도 냉정을 잃지 마라. 서로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 하루이다.
1960년생 운세: 문제를 부분적으로만 생각하지 말고 전체를 보도록 노력하라. 한 단계 성장해야 할 시간.
1972년생 운세: 윗사람과의 만남은 가급적 피하는 게 좋겠다. 반면 동년배나 아랫사람을 만나는 것은 이롭다.
1984년생 운세: 자신과 함께 많은 날을 보내온 이성은 꾸준히 마음을 지킬 것이다. 당신은 배신하지 말라.

 

▶소띠

오늘 하루는 관계회복이 중요하다. 자신의 자존심만 중요하게 생각하지 말고 먼저 고개를 숙이고 들어가야 할 때가 있는 법이다. 동쪽으로 가면 길할 수 있으니 외출할 일이 있으면 멀더라도 동쪽을 경유한다면 얻고자 하는 걸 기대할 수 있다.

1937년생 운세: 새로운 일을 계획했다면 과감하게 시도해 볼 만한 하루.
1949년생 운세: 아무리 생활이 바쁘더라도 화평을 위해 오늘 하루는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이 유익하다.
1961년생 운세: 사업가는 동업자의 행동을 주의 깊게 살필 필요가 있다. 당신도 모르게 회사의 재산이 흘러 나가고 있다.
1973년생 운세: 건강을 신경써라. 약속은 되도록이면 다음으로 미루는 편이 좋겠다. 마음 다스리는 법을 익혀라.
1985년생 운세: 웃음이 생겨나는 가운데 방심하게 되면, 공든 탑이 무너질 수 있으니 계속 긴장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호랑이띠

사소한 오해라도 너무 오랜 시간이 흐르면 풀기가 어렵다. 문제를 빨리 매듭을 짓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선배의 충고를 무시하지 말고 되도록이면 따르도록 하라. 자신을 낮추고, 겸손하게 처신한다면 오늘은 승리할 수 있다.

1938년생 운세: 대인관계에서 당신의 가치를 높이 존중받고 싶다면, 상대에게도 똑같이 대해주는 것이 이롭겠다.
1950년생 운세: 부부지간이라도 서로에 대한 존경심이 필요하다. 무시하는 모습은 금물이다.
1962년생 운세: 모든 문제는 욕심에서 나온다. 욕심을 버리면 만사가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간다.
1974년생 운세: 배움에 열중할 때가 왔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시기이니, 애쓰고 노력하는 것이 지혜롭다.
1986년생 운세: 폭풍이 몰아치는 밤바다를 지나온 돛단배와 같으니, 고요한 시간에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겠다.

 

▶토끼띠

말과 행동을 일치하면 대인관계에서 큰 성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번의 실수로 인해 잃은 신뢰는 회복하기가 어렵다. 항상 언행일치의 태도를 보여라. 지인들과의 관계가 더욱 두터워 지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경영자라면 반드시 명심하라.

1939년생 운세: 오늘 할 수 있는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마라.
1951년생 운세: 출생은 당신의 의지와 상관이 없었으나 죽음은 당신의 의지에 달려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1963년생 운세: 너무 빠른 진행으로 인하여 업무에 부분적인 장애가 발생할 수 있다. 적절한 페이스를 유지하라.
1975년생 운세: 사랑하는 이로 인해 걱정되는 마음이 생기는 하루. 그러나 결국 다시 돌아올 것이다.
1987년생 운세: 당신 이외의 모두가 스승이니라, 잡초 하나마저도 당신의 스승이 될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