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키니랩

스키니랩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가 22일에서 23일로 넘어가는 새벽 1시 GS홈쇼핑을 통해 다시 고객들을 만난다.

일명 '빨간박스 다이어트'는 배우 이다희의 중독성 있는 TVCF로 소개되기도 했다. 23일 새벽 1시부터 약 1시간가량 진행되는 방송은 GS홈쇼핑에서 론칭 이후 연이은 히트를 기록하고 있으며, 방송인 오정연의 체중 관리 비법 중 하나로도 알려져 있다.

이번 GS홈쇼핑 방송에서는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를 앱 할인 2만원에 삼성카드 5% 추가 할인까지 더해 최대 32,200원까지 즉시 할인을 받아볼 수 있다.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 제품의 핵심 원료인 시서스 추출물(CQR300)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 인정형 원료임을 인정받았으며, 퀘르세틴과 아이소람네틴이 함유됐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행복한 시서스 제품은 섭취 시간에 상관없이 하루 한 번, 단 1정으로 체중관리를 할 수 있어 매우 간편한 제품”이라며, “특히 타블렛에 합성착색료, 합성착향료, 합성감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해당 제품은 23일 새벽 1시 GS홈쇼핑 방송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방송 전 GS홈쇼핑몰에서의 사전 주문도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