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주현 카페, 노주현 카페 위치, 노주현 카페 장소, 노주현 박원숙, 노주현 사망설

출처: '모던패밀리' 방송 캡처, 노주현카페 위치, 노주현카페 장소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배우 노주현이 운영하는 카페가 23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0일 방송된 MBN '모던패밀리'에는 배우 박원숙이 꽃을 사들고 노주현을 찾아가는 모습이 담겨있었다.

약 서른 살쯤 함께 연기를 하며 노주현과 인연을 맺게 되었다고 밝힌 박원숙은 오랜만에 친구 노주현을 만나 반가움을 표현했다.

가벼운 안부 인사와 함께, "변한 것이 없이 옛날 모습 그대로"라고 말한 그녀는 노주현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함께 식사를 진행하며 그동안 풀지 못했던 회포를 풀기 시작했다.

특히, 최근 방송활동이 뜸했던 노주현을 둘러싸고 있던 '사망설'과 관련하여, 노주현의 연관검색어에 뜬 루머를 묻는 박원숙에게 노주현은 "또 그렇대?, 88년도에도 그랬었던 적이 있었다"라며 루머에 대해 아무렇지 않게 대답했다.

한편, 오랜 친구와의 반가움 만남도 만남이었지만, 방송과 함께 화제가 된 것은 다름 아닌 '노주현카페'였다.

현재 배우 노주현이 운영하는 카페는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에 위치해 있으며, 카페는 울창한 정원과 시원한 호수를 끼고 있어 그림과 같은 운치를 자랑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노주현이 운영하는 카페의 전경을 지켜보던 '모던패밀리' 출연자들은 "뒤에는 산이 있고, 앞에는 호수가 있어 정말 좋다"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냈다.

----------------------------------------------------

노주현 카페, 노주현 카페 위치, 노주현 카페 장소, 노주현 박원숙, 노주현 사망설

주요기사
방송 최신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