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물 기반 치매 치료제(PM012)를 개발하고 있는 (주)메디포럼의 기억력 개선 건강식품 브랜드 ‘브레인원’ 에서 여름철을 맞아 이벤트를 실시한다.

7월 22일부터 8월 4일까지 브레인원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구매고객에게 동일제품 추가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상 제품인 브레인원과 브레인원 골드는 쉽게 짜먹을 수 있는 액상형으로 1일 1회 섭취할 수 있고, 청춘24는 환형으로 1일 1회 섭취가 가능하다. 대상 제품들은 한달 분량(30포)과 구매 번거로움을 줄일 수 있는 2개월, 3개월 및 6개월 단위 포장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 구매고객에게 제주도 2인 왕복 항공권과 48시간 렌트카 패키지를 선착순 100명에게 증정한다. 이전 브레인원 제품을 구매하였던 구매고객들도 이번 이벤트의 대상자에 포함된다.

또한,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8월15일 까지 개인 SNS 미디어에 브레인원 제품을 인증샷과 구매 후기를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왕복 항공권(2인)과 48시간 렌트카를 10명에게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메디포럼은 분자진단시약(자궁경부암, 성병, 치매 유전자 검사용)과 여성청결제 ‘퓨라엘’, 프리미엄 면역력 유산균 ‘큐어락’, 기억력 개선 건강기능식품 ‘브레인원’ 등을 판매하는 천연물 기반 바이오 메디컬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