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송종국 딸 송지아
JYP 계약 제안 받았지만 거절.. "지금은 꿈이 골프 선수"

출처=KBS 해피투게더4 방송화면 캡쳐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지난 25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에서는 활발하게 활동하다가 요즘은 뜸했던 스타 박연수, 송지아, 정주리, 이국주, 강예빈이 출연해 근황을 전했다.
 
그 중 폭풍성장한 모습으로 화제가 된 박연수-송종국의 딸 송지아에게 방송이 끝난 지금까지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박연수는 최근 화제가 된 지아의 화보 사진에 대해 "보정도 안한 사진인데 화제가 됐다"며 놀라워했다. 또한 화보 사진을 보고 대형 기획사 JYP에서 계약 제안을 받은 사실도 전해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그러나 아직은 어린 나이인 지아의 진로를 정해두고 싶지 않아 거절했다고 전했다.
 
앞서 송지아는 최근 촬영한 화보가 공개된 뒤 ‘수지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함께 방송에서 지아는 아이돌 뺨치는 춤실력을 공개해 다른 출연진들로부터 "연예인 시켜야겠다"는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했다.
 
이어 지아는 "요즘은 골프에 취미가 생겼다"며 남다른 골프 실력을 공개했다.
 
지아는 골프 10개월 만에 89타에, 최고 비거리 200m까지 나왔다는 지아의 실력은 다시한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골프뿐만 아니라 달리기, 축구 등 다른 운동에도 남다른 재능을 가지고 있는 지아는 이날 유재석, 전현무, 조세호 세 명을 상대로 축구공을 지켜내는 모습으로 포복절도 웃음을 만들어내기도 했다.
출처=박연수 인스타그램

방송을 통해 송지아의 화보를 보고 대형 기획사에게 많은 연락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지아의 연예계 활동에 대한 시청자들의 엄청난 관심이 쏠렸다. 

이에 해명하듯 박연수는 지난 25일 인스타그램에 송지아의 사진을 올리며 “(지아는)프로 골프선수가 꿈이에요. 골프에만 집중할 거예요. 제일 중요한 건 인성”이라는 글을 게재했다. 사진 속 송지아는 골프백에 기대 포즈를 취하고 있다.
 
송지아도 해피투게더 본방송에서 “당연히 대형 기획사라서 들어가고는 싶었지만, 들어가면 골프 연습장을 못 갈 거 같았다. 지금은 꿈이 골프 선수”라고 자신의 솔직한 감정을 전했다.
----------------------------------------------

‘수지 닮은꼴’로 화제를 모은 송종국 딸 송지아

JYP 계약 제안 받았지만 거절.. "지금은 꿈이 골프 선수"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