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날아가는 새의 날개가 상하였다. 지금 생소하거나 어려운 과제가 포함된 일이 진행되고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가지 않을 수 있다. 그렇다고 자신의 나이를 탓하지는 마라. 이는 결국 자신의 능력이 부족함과 한계를 드러내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자신을 의심하면 밑으로 떨어질 수 있으니 자신감을 잃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곧 물을 마시게 되니 순조롭게 일이 진행될 것이다.

1936년생 운세: 규칙적인 생활보다 더 좋은 것이 무엇이겠는가. 무리하지만 않는다면 운동까지 시도하라.

1948년생 운세: 지금 당신이 아무리 실력과 능력이 뛰어나다 할지라도 하고자 하는 강인한 의지가 없으면 소용이 없다.

1960년생 운세: 적인지 우리 편인지의 분간이 쉽지 않다. 심정적으로 마음이 많이 혼란스러운 하루다.

1972년생 운세: 친한 친구와 거래에서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하지 않는 것이 유리하다.

1984년생 운세: 항상 자신감 있는 태도를 유지하라. 힘든 일이라도 물러서면 안 된다.

 

▶소띠

오늘따라 어려운 상사와의 대면, 그리고 새로운 거래처 담당자로 인해서 대인관계가 쉽지 않다는 것을 새삼 느낄 수 있다. 정신적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선 복잡한 생각을 지우는 게 무엇보다 우선이다. 먼저 휴식을 취하자. 곧 날이 개고 청명한 달을 보게 될 것이니.

1937년생 운세: 규칙적인 생활 리듬이 흐트러지지 않도록 조심하라. 그러면 마음의 평안을 유지할 수 있다.

1949년생 운세: 아직 가보지 못한 곳에 가봐라. 새로운 도약을 위해서 이것이 큰 전환점이 될 것이다.

1961년생 운세: 지금은 색다른 자금투자 시기로 좋은 때이다. 이럴 경우 과감한 선택을 취해보는 것도 괜찮다.

1973년생 운세: 빠른 성과를 원한다면 지금부터라도 다양한 분야의 지인들이 필요하다.

1985년생 운세: 지인과 다투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호랑이띠

오늘은 당신과 궁합이 맞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수어지교의 날이다. 결혼전인 남녀는 청혼을 받을 수도, 할 수도 있으니, 오늘 하루는 작은 긴장의 끈을 놓지 않는 것이 좋겠다. 인연의 운을 잘 맞이할 수 있는 날이기도 하다. 귀한 자리는 부드러움이 부르니 원하는 것을 얻고자 한다면 과함이 없도록 해야 한다.

1938년생 운세: 마음은 즐거우나 이와 반대로 몸은 피곤하다. 친구들과 오랜 시간 만남은 피하는 것이 현명하다.

1950년생 운세: 사람들과의 관계로 인하여 짜증을 내는 것 만큼 어리석은 일도 없다.

1962년생 운세: 뜻밖의 행운이 당신을 찾아올 수 있다. 그 행운을 놓치지 않기 위해 잘 주시하라. 지출이 수입보다 많은 하루.

1974년생 운세: 자신에게 진정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누구인가. 이는 오직 자신뿐이니, 누구도 믿지 말라.

1986년생 운세: 인생을 새롭게 출발하더라도 고난의 고비는 피해갈 수 없으니, 이럴 때일수록 과감하게 도전하는 것이 차라리 낫다.

 

▶토끼띠

낡고 부패한 것은 사라지고 새로운 것만 보이니 모든 것이 새롭고 신기하다. 무대 앞에 설 수 있으니 구하지 않아도 귀인을 얻을 수 있다. 자영업자라면 혹 다툴 일이 있더라도 참는 것이 좋겠고, 질병이 있는 사람이라면 차도가 있으니 경사로운 날을 보낼 수 있다.

1939년생 운세: 인생을 갖는 사람은 시간을 갖는 사람이다. 어느정도 여유를 부리며 살아도 된다.

1951년생 운세: 욕심은 오히려 화를 불러 일으킬 수 있으니 현실에 맞추어 일을 진행하는 것이 이롭다.

1963년생 운세: 부모님께 미안한 마음이 든다. 속 마음은 그게 아닌데 겉으로는 달리 행동하기 때문이다.

1975년생 운세: 연애에 신경 쓰느라 다른 일들을 소홀히 하기 쉽다. 연애보다 중요한 일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1987년생 운세: 부유한 자와 가난한 자가 명심할 것은 교만과 욕심이지 만족과 한탄이 아님을 기억하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