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7월 2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지금은 새로운 일을 멀리할 때이다. 현재의 것이 좋다는 것을 기억하라. 사업가라면 경영에 충실히 하거나 자리를 지키는 것이 현명하다. 몸은 건강하나 큰 재물은 따르지 않겠다. 오늘은 부모 자식과의 관계보다는 이성과의 관계에서 더 길한 하루가 되겠다.

1940년생 운세: 컨디션이 안 좋으면 움직임을 최소화하는 것이 상책이다. 결정할 일은 내일로 미루고 오늘 하루는 쉬도록.

1952년생 운세: 처음 가졌던 추진력으로 끝까지 책임지는 것이 중요하다. 그래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다.

1964년생 운세: 당신이 분주하게 움직였으나 예상외로 돌아오는 것은 없다. 그래도 없는 것 보다는 낫지 않는가.

1976년생 운세: 독립을 생각하는 직장인이라면, 좀 더 구체적인 계획을 가지고 움직이는 것이 이롭다.

1988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준비되어 있어야 무슨 일이든 할 수 있다. 둘 중 하나라도 부족해선 쉽지 않다.

 

▶뱀띠

심은 곡식에 때 맞춰 비가 내리니 번창할 하루를 보낸다. 오늘은 가급적 많은 사람과 만남을 가지기에 매우 좋은 날이다. 내부에 머물기보다는 외부에 있는 시간을 많이 갖는 게 유리하다. 노력한 일들은 예상대로 잘 흘러간다. 다만 직장이라면 오늘은 동료와의 관계에 주의하는 것이 현명하다.

1941년생 운세: 언제든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우군이 근처에 있다. 그들이 당신을 지켜줄 것이다.

1953년생 운세: 새로운 인연을 시작하기도 전에 방해되는 요소가 주위에 있구나.

1965년생 운세: 지난 시절의 좋지 않은 추억은 빨리 잊는 것이 이롭다.

1977년생 운세: 한 가지를 하겠다고 결단을 내렸다면, 도중에 중단하지 않는 끈기를 가져라.

1989년생 운세: 주위의 도움만을 바라고 나약한 모습만 보인다면, 그 누구도 당신을 도와주려고 하지 않는다.

 

▶말띠

당신을 고민스럽게 하던 작은 일들이 한꺼번에 해결될 수 있는 실마리를 찾을 수 있다. 이런 때 필요한 것은 주변 사람의 조언이다. 친구들이나 아랫사람 보다는, 가족이나 윗사람들과 의논하여 해결을 하는 것이 일을 처리하기에 유리하다. 그들이 주는 현명한 지혜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1942년생 운세: 망신살이 주위에 와 있으나, 당신이 처신만 잘한다면 피할 수 있겠다. 오늘은 남다른 주의가 필요한 하루이다.

1954년생 운세: 배우자와 소원했던 감정을 풀고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있다. 항상 양보하고 아껴주는 마음을 가져라.

1966년생 운세: 매매에 관련된 일들로 인하여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매매를 섣불리 진행하지 않는 편이 낫다.

1978년생 운세: 남자의 바람기 때문에 집안 분위기가 심상치 않을 수 있다. 주위의 이성을 주의하도록.

1990년생 운세: 사람 셋이 걸어가면 그 중에 반드시 당신의 스승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양띠

모든 일에도 순서와 방법이 있으니, 엉뚱한 생각으로 요령을 피우기 보다는 정석대로 행하는 것이 낫다. 시간은 조금 더 걸리더라도 결론적으로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매사에 신중하게 처신하라. 당신이 그리워하는 이성이 당신을 찾아올 수 있다. 이 기회를 놓치지 않는 게 좋다.

1943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여유가 생기니, 부모 형제와 의좋게 시간을 보내라.

1955년생 운세: 육체의 활동이 정신의 고통을 해소한다. 가난한 사람이 행복한 이유가 여기에 있는 것이다.

1967년생 운세: 장사하는 사람은 종업원 관리에 보다 많은 신경을 쓰는 것이 이롭다. 자신도 모르게 수익이 따를 것이다.

1979년생 운세: 한 순간에 무너져버린 탑을 다시 일으킬 수 있는 하루다. 가급적 가족 빼고는 아무도 믿지 않는 것이 낫다.

1991년생 운세: 최악의 상황이라도 일을 추진할 때 경솔해서는 안 된다. 도움을 줄 조력자를 찾아보도록.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7월 2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