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

경기도 남양주시 진접읍 부평리 일대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아파트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는 단지 내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도입해 ‘홈캉스’를 누릴 수 있는 아파트를 동호 지정 분양하고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정부의 부동산대책 규제 시행 이후, 한산해진 수도권 부동산 시장과는 다르게, 수도권 인근 부동산시장의 거래가 활발해지고 있는데, 이는 직장인들의 수요층이 많아짐에 따라 편리한 교통망, 저렴한 집값 등이 주요 요소다.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는 3기 신도시 발표에 2021년 진접역의 개통 예정, GTX, KTX 등 신규 노선 개발 등으로 교통망 구축, 생활 인프라 확충 등의 미래가치에 대한 가능성이 커지고 있다. 또한 포스코건설의 노하우와 스마트기술, 미세먼지 차단 특화기술, 비규제 단지 등의 이유로 인기가 높다.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 풍부한 일조량, 안방 채광형 드레수름, 파우더룸, 다양도실, 팬트리, 알파룸 등으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다. 

지하 2층~지상 33층 총 1,153세대 규모의 전용면적 59~84㎡의 중소형 주택형 위주로 조성될 예정이며, 작년 대비 3.3㎡당 약 300만 원가량 낮은 수준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내 집 마련이 가능하다. 또한, 해당 남양주아파트는 중도금 무이자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며 부동산 조정대상지역과 달리 민간택지인 부평2지구로 규제로부터 자유로우며 전매제한 기간은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이다.

단지 내의 테마정원, 어린이놀이터, 운동시설 등이 있으며, 단지 근방에는 부평초등학교, 부평초 유치원, 어린이공원, 근린생활시설, 소공원, 쇼핑시설, 영화관, 체육문화센터, 수목원 등 교육여건과 생활여건이 편리하다.

PVC에 황토를 배합해 세균의 번식을 억제하고 세대 내에 양질의 공기를 공급할 수 있는 포스코건설의 특허상품인 ‘향균 황토덕트’도 선보였으며, 4중 필터 장치를 통해 초미세먼지를 99.9%까지 차단하고 초미세먼지의 1/10 크기인 0.3㎛까지 걸러주며, 환기와 공기청정 효과를 볼 수 있는 빌트인 청정환기 시스템을 옵션으로 제공한다.

경기도미분양아파트 ‘남양주 더샵 퍼스트시티’는 현재 모델하우스를 운영 중이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