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신곡 '꿀맛'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18일 '2019 케이월드 페스타'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서 신곡 무대 첫 선

출처: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정미애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가수 정미애가 신곡을 발매하며 '2019 케이월드 페스타'에서 첫 선을 보인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정미애의 신곡 '꿀맛'이 15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흥겨운 리듬의 트로트 곡으로, 가수 장윤정의 '초혼', '꽃' 등을 작곡한 히트 메이커 임강현이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이번 신곡 '꿀맛'은 '2019 케이월드 페스타' 기간 중 펼쳐지는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8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이번 무대에서 정미애가 신곡을 열창하는 무대를 보일 예정이다.

정미애는 자신의 음악적 색깔이 가미된 이번 신곡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무대 매너로 대중의 시선을 다시 한 번 사로잡는다.

그는 최근 종영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선(善)을 차지하며 차세대 트롯 스타로 떠올랐다.

각종 방송과 무대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정미애의 신곡 무대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

미스트롯 '정미애' 신곡 발매... '케이월드 페스타'에서 최초 공개

15일 신곡 '꿀맛'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서 공개
18일 '2019 케이월드 페스타' 미스트롯 전국투어 라스트 앵콜 콘서트서 신곡 무대 첫 선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