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희명애드

[문화뉴스 MHN 김희애 기자] 온라인 바이럴마케팅대행사 희명애드가 하반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대대적인 언론홍보대행 관련토탈할인이벤트를 실시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최근들어 일본이슈와 더불어 중소기업들의 수출부진과 더불어 내수경기 악화의 원인으로 경영환경 전반에 위기를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글로벌 전문기업 희명그룹의 광고계열 브랜사인 희명애드가 지속적인 광고홍보를 위하여 국내온라인마케팅을 비롯한 언론홍보 및 보도자료배포서비스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근 경기침체 속에서 무분별한 온라인광고의 문제점을 지적한 희명애드는 불필요한 온라인마케팅 및 바이럴마케팅을 줄이고 가장 효율적인 온라인홍보방법을 제시하여 저비용 고효율을 기본으로 한 다양한 상품마케팅을 제공할 방침이다.

희명애드 관계자는 "온라인 언론홍보서비스는 낮은비용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채널로써 효과적인 마케팅수단이 될 수 있다"며 또 "사실에 입각하지않은 기사송출은 지양되어야 하고 전문화된 시스템을 기반으로 온라인홍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희명애드는 희명그룹의 광고파트 계열사로 온라인마케팅을 비롯하여 브랜드마케팅, 언론홍보서비스 등 다양한 업무를 진행하는 광고계열브랜드이다. 특히나 희명그룹은 국내를 비롯한 중국시장을 미리 진출한 그룹사로 현재 북경 및 상해에 거점을 두고 있는 글로벌기업이다.

희명애드의 특징중 하나는 사원급이 단 1명도 없는 국내 대행사 팀장급들로 구성된 업체로 가장 합리적이고 발빠르게 광고제안을 고객사에 제공함은 물론 불필요한 시간과 소비를 줄이기 위해 팀장급들로 구성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희명애드 이외에 희명그룹내 계열브랜드로 다양한 브랜드사들이 희명그룹내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높다.

 

출처 희명디자인

희명디자인의 경우 디자인오피스와 인쇄소를 각각 직영 운영하는 디자인브랜드로, 카다로그디자인제작부터 리플렛, 브로슈어, 포스터등의 인쇄물디자인제작부터 쇼핑백, 회사다이어리제작, 현수막제작 등 각종 실사출력까지 모든 국내 인쇄홍보물을 외주 없이 내부적으로 모두 처리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다. 특히나 외주를 주지 않고 진행하는 희명자인은 국내 대부분 인쇄파트는 외주를 주는 실정인걸 감안한다면 고객이나 의뢰업체의 입장에서는 상당히 메리트가 높은 부분이다.

 

출처 희명스튜디오

그 외 제품사진촬영부터 쇼핑몰촬영 및 각종 상품촬영 등 다양한 컨셉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 브랜드 희명스튜디오는 200평 규모의 전원주택으로 구성된 스튜디오로 서울 강남권에 이러한 지리적 조건과 규모를 갖춘 스튜디오는 없다고 해도 무방하다. 나머지 홈페이지제작과 쇼핑몰개발 등을 진행하는 희명웹과 프리미엄영상촬영을 비롯한 바이럴영상제작을 진행하는 희명미디어는 희명그룹의 정체성과 더불어 다양한 업무영역을 가지고 있는 그룹사임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희명그룹 손상협 대표는 "하반기에는 희명계열브랜드로 다양한 비즈니스영역 브랜드가 나올 예정이다. 또한 베트남에 앱을 런칭함과 동시에 국내 하반기에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군을 필두로 다양한 비즈니스를 진행할 방침이다" 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