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신상할인 '화제' 젝시믹스 핫 플레이스에 자리잡을 수 있었던 이유 '정답 살펴보자'

젝시믹스 신상할인, 뜨거운 관심!

젝시믹스 신상할인이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12일 "향기톡톡 비타민캡슐 가볍고 상쾌한 ㅇㅇㅅㅌ 반팔티셔츠 젝시믹스에만 있어요"라는 젝시믹스 신상할인 초성퀴즈를 출제했다. 

캐시슬라이드 측은 "검색창에 '젝시믹스 신상할인'을 검색하면 힌트가 있다"고 안내했다. 퀴즈 정답은 '에어센트'이다.

퀴즈 참여는 캐시슬라이드 앱에서 가능하며, 정답을 맞추면 200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된 캐쉬는 '캐시슬라이드' 어플 접속 후 좌측 하단 스토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한편, 젝시믹스가 이날 단 하루 동안, 인기품목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젝시믹스 신상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먼저 ‘젝시믹스 신상할인’을 네이버 검색 결과 상단에 있는 ‘신상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되며, 젝시믹스 신상품 5종 10% 할인 쿠폰을 비롯해 젝시믹스 전 인기 품목에 적용할 수 있는 5천 원 할인 쿠폰으로 구성되어 있다. 쿠폰 이벤트는 젝시믹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회원이 아닌 경우 신규로 회원 가입하면 2천 원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신상품 5종을 34~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이벤트를 비롯해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특가 행사와 셀라퍼펙션 7.5부, 아이스페더, 블랙라벨, 셀라V업 등 베스트아이템 1+1 등 다양한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젝시믹스는 2015년 설립된 국내 요가복 브랜드로, SNS와 온라인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성장했다. 몸매 보정 효과에 도움을 주는 ‘셀라 레깅스’가 뱃살과 허릿살이 보정해줘 일명 ‘뱃살 지우개 레깅스’는 별명을 얻으며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