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저스트헬스 제공

 

최근들어 50,60대 부모님을 둔 젊은 층 사이에서 건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따라 글루코사민이나 뉴질랜드초록홍합(녹색입홍합)과 같은 증상개선에 도움이 되는 약이나 건강식품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 가운데 청정 뉴질랜드 건강식품만을 판매하는 저스트헬스 뉴질랜드연구진들은 관절통증 및 어깨허리통증으로 고생하는 장년층들을 위해 글루코사민, 초록잎홍합, 상어연골(콘드로이친)을 1알에 담은 프리미엄조인트를 제공한다. 

저스트헬스 뉴질랜드 연구진들은 사람이 1알당 흡수할 수 있는 글루코사민, 초록입홍합, 상어연골(콘드로이친)의 적정량을 계산하여 프리미어조인트 1알에 담아 흡수율의 효능 및 효과를 높였다고 설명했다.

또한 프리미엄조인트 캡슐에는 초록입홍합 5000mg, 글루코사민 1800mg, 상어연골 1200mg을 식약품안정처에서 권장하는 하루권장량을 정확히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오랜 기간 실험과 검증을 통해 개발된 제품이다.

뉴질랜드의 까다로운 검역과 인증은 물론 한국 식약처에서 인증된 제품으로 하루 권장량에 맞추어 섭취하면 된다.

업체 관계자는 “초록입홍합제품은 저스트헬스내 판매율이 가장 높은 글루코사민추천제품이다. 뉴질랜드의 우수한 원료만을 사용해 고객들의 반응도 뜨거워 2011년도부터 2019년에 이르기까지 본사내 재 구매율이 가장 높은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깨끗한 뉴질랜드 건강식품만 취급하는 저스트헬스에서는 고급원료로 엄격한 관리하에 청정 뉴질랜드에서만 생산되는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