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에서 운영하는 철도고객센터 직원들이 10년 연속 KS인증을 획득하여 기념 촬영을 했다.

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강귀섭)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실시한 KS 서비스인증 정기심사에서 철도고객센터 고객상담 서비스가 10년 연속 KS인증을 획득했다. 

KS인증제도는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KS)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심사를 거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철도고객센터는 2011년 KS인증을 최초로 획득했으며, 이번 심사에서는 총 28개 항목 모두에서 국가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하여 10년 연속으로 KS인증을 받게 되었다.

강귀섭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귀 기울이고, 교통약자 편의를 위한 다이렉트 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네트웍스 측은 앞으로도 철도고객센터는 고객 상담 서비스의 표준화 및 체계화 등 상담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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