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네트웍스(대표이사 강귀섭)가 한국표준협회(KSA)에서 실시한 KS 서비스인증 정기심사에서 철도고객센터 고객상담 서비스가 10년 연속 KS인증을 획득했다.
KS인증제도는 국가가 제정한 한국산업표준(KS)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한 사업장에 대해 심사를 거쳐 KS마크를 표시할 수 있도록 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철도고객센터는 2011년 KS인증을 최초로 획득했으며, 이번 심사에서는 총 28개 항목 모두에서 국가표준 이상의 서비스 능력을 보유하여 10년 연속으로 KS인증을 받게 되었다.
강귀섭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에 귀 기울이고, 교통약자 편의를 위한 다이렉트 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레일네트웍스 측은 앞으로도 철도고객센터는 고객 상담 서비스의 표준화 및 체계화 등 상담품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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