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8월 16일부터 18일까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H-키친 팝업스토어 개최

사진=심바이오텍 제공

심바이오텍의 ‘녹이정·녹이단’이 오는 08월 16일부터 18일까지 3일간 현대백화점 압구정점에서 H-키친 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심바이오텍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녹이정·녹이단’을 단독 소개하는 자리로, 지난 판교점 ‘다욧마켓’에서의 호평을 다시금 재현할 예정이다.

한편 녹이정 및 녹이단은 압구정에서 20년간 약국을 운영한 양성심 약사가 본인 건강을 위해 제조한 것을 계기로 개발한 제품으로, 이는 출시 이후 지역 내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이번 행사뿐 아니라 입점이 까다로운 롯데, 현대 백화점 등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할 정도로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는 평이다.

인기리에 판매중인 녹이단의 경우, 귀리식이섬유의 베타글루킨과 폴리페놀이 콜레스테롤 개선과 식후 혈당 상승억제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는 당뇨관련 대표카페인 ‘당뇨와건강’에서도 많은 호평을 얻은 바 있다. 

당뇨는 체내 인슐린 분비량이 다소 떨어지는 만성 대사질환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합병증이 발생할 시 완치가 어려워 반드시 예방이 중요한데, 이를 위해서는 당뇨초기증상이 의심되는 시점부터 평소 등산, 조깅 등 유산소 운동을 병행하면서 다시마, 귀리, 가르시니아, 효모, 미역, 파래 등 당뇨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녹이정과 녹이단은 개별로 섭취하기 어려운 자연 식품을 주 원료로, 휴대가 간편하면서도 섭취가 편리하다. 여기에 녹이정은 유기농케일을 급속동결 건조한 제품이다.

현재, 녹이정과 녹이단은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팝업스토어 개최를 기념하여 오는 18일까지 3일간 할인 행사를 진행 예정에 있다. 이와 관련하여 관계자는 “녹이정과 녹이단은 영향효율을 맞춘 천연 원료를 배합하여 신체밸런스를 맞춰 전반적인 활력을 북돋아주는 만큼, 많은 관심이 이어질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또한, “서울 근거리 거주자는 해당 제품과 관련해 현대백화점 압구정 팝업스토어에서 상담을 받아볼 수 있으며, 온라인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녹이정과 녹이단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인 ‘비바라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