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전영록나이부터 결혼과 이혼까지... 전부인 이미영이 밝혀

가수전영록나이, 뜨거운 관심 '대체 왜?'

 가수전영록나이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끈다.

가수 전영록 하면 떠오르는 연관 검색어는 탤런트 이미영이다. 배우 이미영은 한 방송에 출연해 전 남편 전영록과의 만남과 이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이미영은 전영록에 대해 "워낙 나에게 따뜻하게 대해주고 뭐든 다 얘기를 들어주고 나한테는 그 당시에는 완벽한 사람이었다"면서 "정말 따뜻하고 좋은 사람이었다. 재밌고. 완벽한 사람이었다"고 만남 초기의 인상을 밝혔다. 

심지어 전영록을 만났을 때가 가장 행복했던 순간 중 하나라고 추억했다. 이미영은 살아오며 가장 행복했던 순간에 대해 "첫 번째로 꼽자면 미스 해태 선발대회에서 대상 받았을 때가 최고였고 그 다음에는 보람이 아빠(전영록) 만났을 때"라고 말문을 뗐다. 뒷날 이혼에 이르게 됐지만 보람(전보람)이 우람이 낳을 땐 정말 좋았다는 말도 덧붙였다.

그렇게 사랑했던 두 사람은 왜 헤어지게 됐을까? 이에 대해 이미영은 사랑이 깨졌기 때문이라고 두루뭉술하게 언급했다. 이미영은 일반적인 이혼 사유인 '도박했다', '바람 피웠다', '사업에 실패했다' 등등은 사랑하면 모두 포용할 수 있는 일이라며 "사랑이 깨지면 모든 걸 받아들일 수 없다. 둘이 서로 간의 사랑이 깨진 거다"고 본인의 이혼 사유를 설명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전 티아라 멤버 전보람과 디유닛 출신 전우람 등 두 딸을 두고 있다. 전영록은 이미영과 이혼 뒤 재혼해 아들 둘을 낳았다.

한편 가수 전영록의 나이는 66세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