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카니발 폭행, 아이 앞에서 아빠를 폭행... 영상 충격 그 자체!
제주도 카니발 폭행, 아이 앞에서 아빠를 폭행... 영상 충격 그 자체!
  • 김민정
  • 승인 2019.08.18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카니발 폭행, 아이 앞에서 아빠를 폭행... 영상 충격 그 자체!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이 대두되고 있다.

‘제주 카니발 빨간모자 폭행사건’ 영상은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과 제주지방경찰청 홈페이지에 게재되어, 운전자 A씨를 처벌해달라는 글이 잇따르고 있다. 청원자는 “한 가정의 가장이 가족이 보는 앞에서 처참하게 폭행당했다”면서 “공정한 수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챙겨주시길 요청드린다”고 밝혔다.

제주도 카니발 폭행 사건은 한 변호사에 의해 알려졌다.

한 변호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칼치기 항의하는 아빠 아이들 앞에서 폭행’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주요기사

공개된 영상에는 지난 7월 4일 조천읍에서 제주시 방향으로 1차선에 회색 아반떼 차량과 흰색 카니발 차량이 줄지어 이동하는 모습이 보인다. 이후 카니발 차량이 2차선으로 이동해 속도를 내다가 갑자기 1차선으로 주행 중인 아반떼 차량 앞으로 진입한다. 이에 아반떼 차량이 2차선으로 이동해 카니발 옆에 정차한 후 운전자에게 항의를 한다. 그러자 카니발 운전자가 차량에서 내리면서 가져온 생수병을 차량 운전석에 앉아있는 아반떼 운전자에게 던진 뒤 주먹으로 폭행하기 시작한다. 

카니발 운전자는 폭행을 당하고 있는 모습을 촬영하던 아반떼 운전자 측의 휴대전화를 빼앗아 도로 바닥에 내동댕이친 뒤 다시 집어 도로 옆 공터로 던져 버린 뒤 차량에 올라 현장을 빠져나갔다. 당시 아반떼 차량 조수석에는 피해자의 아내, 뒷좌석에는 8살과 5살짜리 아이 2명이 타고 있었다. 

해당 영상이 퍼지면서, 인터넷과 SNS에는 누구나 피해자가 될 수 있다는 공감으로 분노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당초 경찰은 사건 발생 보름 만에야 가해자를 입건한 데다, 가해자에게 폭행과 재물손괴 혐의만 적용하기도 했다. 제주 경찰은 이번에도 사건의 심각성을 제대로 판단하지 못하다, 여론에 떠밀리듯 수사 방향을 바꿨다는 비판을 피할 수 없게 됐다. 

 


 
MHN 포토
김민정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