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에 위치한 여러 가지 메리트를 보유한 상가가 분양 중이다.

영종 국제도시에 들어서는 ‘영종 스타이탑’은  지상 25층 규모의 대형건물로 오피스텔·레지던스·상가로 구성된다.

현재 이 중에서 분양 중인 것은 지상 1층과 2층에 꾸며지는 상가이다.

운서역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으로 역을 활용하는 인구가 수요층으로 유입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관계자들의 설명이다. 

또한, 영종스카이탑 상가는 건물 내 자체수요까지 확보하여 투자자들의 눈길을 받고 있다. 건물 안의 오피스텔·레지던스 거주자 및 방문객들이 자연스럽게 건물 내 상가를 이용할 가능성이 높아 자체 수요가 풍부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영종 스카이탑 상가의 지상에 조성된 원형광장도 집객효과가 있어 유동인구의 유입이 예상된다는 것이 부동산 전문가들의 일반적인 견해이다.

그 밖에 영종스카이탑이 위치한 영종 국제도시는 여러 가지 개발호재가 있어 투자자들의 관심을 주목시킨다.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이 발표에 따르면 영종국제도시 인구는 2015년 7월 61,499명, 2017년 7월 66,405명에서 올해 7월 84,120명으로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이다.

또한 인천 국제공항 4단계 개발사업, RFCZ 복합리조트 건설,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 영종 한상드림아일랜드 개발, 제 3연륙교 개통 등 대형 개발호재들이 많이 있다.
 
특히, 제 3 연륙교가 개통되면 내륙인구의 유입이 더욱 기대되어 영종 국제도시의 인구가 더욱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 

‘영종 스카이탑’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에 마련되어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