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이픽스 제공

맥북 아이맥 수리 전문 업체 ‘아이픽스’는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의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를 통해서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아이픽스는 아이폰x,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플러스 등 다양한 기종에 당일 수리가 가능하며, 요즘 최신나온 기종인 xs·xr·xsmax액정수리 및 맥북과 아이패드 수리까지 가능해 애플 기종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아이픽스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 모습이다.

최근 아이폰xs액정수리 텐에스, 텐엑스맥스, 텐알 등 침수수리를 당일에 완료해주는 서비스로 인기를 끌고 있으며, 중고폰매입·판매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픽스의 특징으로는 정품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확실한 수리 서비스를 진행한다는 점이다. 더불어, 고객의 편의를 위해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 등을 포함한 공휴일에도 매장을 운영하고 여행자 보험 수리도 지원해 신뢰도가 높다는 점이 또 다른 특징으로 꼽힌다.

맥북 수리의 경우에는 맥북에어 11인치 및 13인치 기종, 맥북 프로 13인치, 맥북 프로 레티아 13인치 및 15인치 기종 등에 GPU 및 액정수리, 데이터 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 용량추가 등 여러 수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키보드 수리 맥북침수수리 등 맥북비밀번호 해지 등의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아이맥 & 12인치 뉴맥북 신형맥북을 포함 애플컴퓨터 전기종 수리가 가능하며 센터에 비해 최대 70% 저렴한 금액에 수리가 가능하다. 또한 os설치 데이터복구 백업 등의 기타서비스도 진행한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것으로 알려진 아이패드 수리는 아이패드 2, 아이패드 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에어2,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에 수리를 할 수 있다.

아이픽스 관계자는 “아이폰 액정 수리는 물론 평소에도 빈번히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문제사항들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당일 수리 서비스를 진행해 많은 고객이 매장을 방문한다”라며 “겨울철에는 배터리 소모량이 빨리 아이폰배터리수리 고객 분들께 당일수리로 고객들의 호응이 좋다”고 밝혔다.

이어 “아이폰, 맥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애플 기종을 수리하는 것은 물론 저렴한 가격으로 중고폰 매입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다양한 지역에서 자사의 수리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