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리코 액티브

최근 국내에서 여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주는 자연 인슐린으로 유명하고 혈당과 콜레스테롤 관리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이렇게 여주에 대한 관심도는 나날이 높아지지만 사실 국내에서 여주라는 채소는 여전히 생소하다. 이로 인해 여주 채소보다는 영양제로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여주영양제에 대한 관심과 함께 고야민 성분에 대한 인지도도 많이 높아졌다.

이러한 가운데, 이매진글로벌케어의 한국지사인 아이지씨코리아가 여주추출물 고야민 성분을 함유한 건강식품 ‘고야민 액티브’를 선보이고 있다.

고야민은 이매진글로벌케어에서 약학대학교와의 다년간의 연구 끝에 특허받은 추출법으로 여주에서 추출해 고야민으로 명명한 성분이다. 이 성분을 알약정제 형태로 만들어 손쉽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고야민 액티브다.

고야민 액티브는 고야민 성분을 섭취할 수 있는 영양제이다. 자연상태의 여주에는 고야민이 매우 소량만이 포함돼 있기 때문에 여주만을 먹어서는 체내에 흡수되지 않고 모두 배출되기 때문이다.

또한 현재 고야민을 추출하고 정제해 고야민 액티브를 생산하는 공장은 GMP인증시설 일 뿐만 아니라 여주 또한 재배 2일(24시간) 이내의 여주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다. 재배에서 생산까지 안전함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것이 업체측 설명이다.

아이지씨코리아(주)의 김진호 대표는 “최근 여주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면서 고야민 성분에 대한 관심과 문의가 많아졌다”며 “간혹 고야민을 여주추출성분에 모두 함유돼 있는 것으로 착각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며, 오직 저희 회사의 특허 받은 추출법으로 만든 고야민 액티브로만 섭취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