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하이업 엔터테인먼트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 그룹 사이로가 신곡 발매 일정을 확정했다. 

사이로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새 싱글 ‘우리 둘 사이로’를 발매한다.

소속사 하이업 엔터테인먼트 측은 “사이로의 신곡 ‘우리 둘 사이로’는 이별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둘 사이로 새어나오는 감정들을 담아낸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늦 여름과 가을을 맞이하고 있는 현재 시점과 잘 어울리는 분위기의 곡이라고.

사이로는 신곡 발매 후 다양한 방송 및 공연 등을 통해 팬들을 만날 계획이다. 

지난 2월 데뷔한 사이로는 그간 꾸준히 활동하며 ‘훈남 듀오’, ‘남자 볼빨간사춘기’ 등으로 이름과 얼굴을 알린 그룹이다. 이들은 빠른 속도로 성장해 오는 31일 열리는 콘서트를 1분만에 매진시켰으며 최근엔 대형 뮤직 페스티벌 ‘Have A Nice Day’(H.AN.D)에 초청돼 ‘성장 가능성’을 입증했다.

한편 사이로는 같은 해 같은 날에 태어난 조현승, 장인태로 구성된 동갑내기 듀오로, 1997년 4월 15일 생 두 멤버가 운명적으로 만나 ‘사이로’가 됐다. 지난 2월 데뷔 싱글 ‘그때, 우리 사랑했을 때’로 데뷔한 사이로는 그 동안 ‘Take Me There’, ‘야광별’, ‘연애의 참견 시즌2’ OST Part 11 ‘고백할까 봐요’ 등을 발표하며 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