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는?
  •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8.21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2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2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오늘은 공정을 기해야 하는 하루다. 자신의 욕망을 조절해야 하며 인정에 치우쳐서는 안되겠다. 그동안 쌓인 육체적 피로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하라. 살아가는 데 최고의 자산이 바로 건강이다. 외모에 신경 쓰기보다는 내면을 충실히 가꾸는 것이 당신에게 필요하다.

1940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그동안 풀리지 않던 일들이 자신도 모르게 술술 풀리는 좋은 날이다.

1952년생 운세: 어려운 난관은 시간이 해결해준다. 마음을 조급하게 먹지 말고 끈기로 버텨라.

1964년생 운세: 무리하게 일을 추진하는 것은 시기상조다. 조금 더 시간을 가져라.

1976년생 운세: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자신의 적성과 취미에 맞는 최선의 일이니, 계속 인내하고 노력하는 것이 현명하다.

1988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개운하지 못하다면, 오늘은 하루 푹 쉬고, 잠시 다른 일은 내일로 미뤄라.

 

▶뱀띠

사업확장이나 개업을 생각하면 유리해보인다. 자신감 있게 도전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 가능성 있는 일에서 성과를 얻을 수 있는 유리한 날이지만, 자칫 사소한 성과에 흡족한 나머지 큰 것을 놓칠 수 있다. 긴장의 끈을 놓지 말도록.

1941년생 운세: 눈 앞에 이익만 보지마라. 오늘은 이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가 필요한 날이다.

1953년생 운세: 전문직 종사자는 자신의 일과 전혀 다른 일들을 시도하기에 괜찮은 날이다.

1965년생 운세: 은인이라면서 당신에게 선물이 들어온다. 일단은 받아두라. 대신 잊지는 말아야 한다.

1977년생 운세: 당신이 애지중지하는 소지품에 눈독을 들인 이가 주변에 있다. 물품 관리에 각별히 주의 하도록.

1989년생 운세: 논쟁할 때는 침착함을 유지하라. 맹렬은 잘못을 결점으로 만들고 진실을 무례로 만드는 법이다.

 

▶말띠

당신은 새로운 일거리를 머리 속으로 생각하고 있다. 혼자서 모든 걸 결정하지 말고 경험 많은 선배와 상의하는 게 시간적으로나 금전적으로 유익하다. 만약 지금 이성을 사귀고 있으면 이성의 행동에 대하여 관심을 가져줘라. 그는 당신의 관심을 필요로 한다. 약속은 무겁게 하도록.

1942년생 운세: 부부지간에 갈등이 생겨 서로에 간의 신뢰를 잃을 수 있다. 끊임 없이 표현을 자주 하라.

1954년생 운세: 외출은 삼가고 가능한 집에서 머무는 게 이롭다. 뜻밖의 친구가 찾아와 기쁨을 전한다.

1966년생 운세: 친한 사이일수록 서로에 대한 예의와 존경심이 필요한 법이다. 절대 상대를 얕보면 안 된다.

1978년생 운세: 하루를 보내는 동안 마음이 무거워질 일이 한 번 지나간다. 그래도 기운을 내야 한다.

1990년생 운세: 섣부른 결정으로 상대방뿐만 아니라 나에게도 손해가 발생할 수 있다. 오늘은 조심하라.

 

 

▶양띠

갑자기 작은 금전적인 행운이 발생한다. 이러한 행운이 와도 불필요한 곳에 소비를 하면 안 된다. 훗날 찾아오는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서 신중하게 생각하라. 미래에 대한 갈림길에서 한 방향을 선택을 해야 한다. 남을 위하는 길이 나를 위하는 날이기도 하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1943년생 운세: 오늘 만큼은 자신감을 가지고 강하게 밀어붙여도 된다.

1955년생 운세: 여기저기 들쑤시고 다녀봤자 얻을 게 없는 무의미한 하루니, 침착하게 처신함이 옳다.

1967년생 운세: 사사로운 일을 통해서 큰 이익을 얻을 수는 없다. 큰 걸음이 필요한 순간이다.

1979년생 운세: 부자의 미덕은 검소이며 거지의 미덕은 인내다. 누구나 미덕은 쌓을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1991년생 운세: 연인이 서운해 할 수 있으니, 오늘은 밀착해서 자신의 사랑을 지켜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21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박현철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