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리푸드빌리지

[문화뉴스 김희애 기자] ㈜오트리푸드빌리지는 식품(견과류)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 된 프리미엄 견과 브랜드로 자체 공장을 운영하며 견과류를 제조/판매를 하고 있다. ‘하루 한봉’이라는 콘셉트로 시작된 브랜드 ‘오트리’는 다양한 소비자의 생활 패턴에 맞춰 헬시(Health), 뷰티(Beauty), 엔조이(Enjoy)로 제품군을 확장, 특화된 프리미엄 견과류를 주로 선보인다.

㈜오트리푸드빌리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고메넛츠 리저브는 기존 고메넛츠를 업그레이드해 다시 선보인다는 의미로 오트리만의 노하우를 가득 담아 더 프리미엄하고, 더 특별하고, 더 오트리스러운 견과류로 고유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담고 있다.

고메넛츠 리저브는 홈쇼핑 최대 용량으로 1봉 30g로 호두, 아몬드, 캐슈넛, 마카다미아, 피칸, 헤이즐넛, 피스타치오, 브라질넛까지 순수 견과 8가지 원물을 담아 영양 균형을 맞추었다.

또한 한정된 상품을 한정된 분들을 위해서만 준비한다는 '리저브'의 숨은 속뜻을 그대로 제품에 표현하여 출시 기획단계에서부터 프리미엄 1등급 견과로만 구성하겠다는 원칙 아래 72시간 로스팅 원칙만 고집하며 5단계 이상의 검수 과정을 거치고, 알루미늄 패키지에 질소포장을 하여 갓 볶은 갓 따낸 신선함을 담아 너츠에서 느낄 수 있는 맛과 풍미를 한봉만으로 느낄 수 있다.

한 봉에 무려 55가지의 영양소와 무염, 무설탕, 무첨가제로 1인 가구, 고령화로 스스로 건강을 챙기려는 모든 분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넛츠를 더욱 특별하게 만나는 시간, 오트리 고메넛츠 리저브’이라는 슬로건을 담아 오트리의 노하우, 그 노하우를 담은 특별한 넛츠 ‘고메넛츠 리저브’는 2019년 8월21일 오후 7시35분 GS홈쇼핑을 통해 첫 런칭 방송을 진행하며 미리 주문도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