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빌 인재추천 30만 원' 실검 등장 이유는?, "퀴즈 맞출 시 포인트 지급"
'버즈빌 인재추천 30만 원' 실검 등장 이유는?, "퀴즈 맞출 시 포인트 지급"
  • 오지현 기자
  • 승인 2019.08.2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 오후 1시부터 퀴즈 참여 가능
정답자는 추첨을 통해 10만 포인트 적립 예정
출처: 버즈빌 홈페이지, 버즈빌 인재추천 30만 원
출처: 버즈빌 홈페이지, 버즈빌 인재추천 30만 원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22일 오후, 대형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버즈빌 인재추천 30만 원'이라는 키워드가 등장하며 네티즌들은 궁금증을 표시하고 있다.

해당 키워드는, 기업 광고 플랫폼 기업 '버즈빌'이 진행하는 퀴즈를 진행하면서 등장한 것으로, 좋은 인재 채용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다.

버즈빌이 진행하는 '인재추천 30만 원 이벤트'는 22일 오후 1시부터 OK캐쉬백의 오락, 엘포인트의 모아락, 현대포인트의 H.락, KT의 클립 잠금화면, CJ ONE의 원더락, 캐시워크, 카카오페이지, 허니스크린 등에서 모바일 잠금화면, 충전소와 다양한 인 앱 영역(iOS 포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번에 출제된 문제는 "버즈빌은 어떤 일을 하는 기업일까요?"으로, 해당 답을 유추할 수 있는 'ㄹㅇㄷㅎㄱㄱㅍㄹㅍ'이라는 초성이 함께 게시되었다.

퀴즈의 정답은 '리워드형 광고 플렛폼'으로, 답을 입력하는 사용자는 각 앱의 포인트를 즉시 적립 받을 수 있으며, 정답자는 추첨을 통해 10만 포인트를 추가적으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한편, 버즈빌은 현재 100여 명의 멤버들과 함께 전 세계 30여 개 국가에서 2,500만 유저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난 2017년에는 배달의 민족, 스타트스터디와 함께 기업 문화가 좋은 기업 Top3에 선정되기도 했다.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