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금리가 인하되고 있는 분위기 가운데 투자자들이 마땅한 투자처를 찾지 못하고 있다. 이에 매월 임대료를 받을 수 있는 부동산 상품으로 관심이 몰리고 있다.

특히 1인 가구가 많은 요즘 추세를 따라 소형 원룸의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영종 국제도시의 ‘영종 스카이스타’가 분양되고 있어 투자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영종 스카이스타는 지상 22층 규모로 레지던스와 상가(지상 1~2층)로 구성되는데, 이 중 레지던스는 요즘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는 소형 (전용면적 20.56~ 24.72㎡)크기로 공급되고 있다.

영종 스카이스타가 위치한 영종도 또한 개발호재가 많아 투자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종 국제도시는 인천국제공항 4단계 개발사업 진행, RFCZ 복합리조트 건설, 파라마운트 테마파크 조성, 영종 한상드림아일랜드 개발 등 대형 개발호재들이 잇달아 기다리고 있다. 특히, 제 3 연륙교가 개통이 되면 내륙 인구의 유입과 동시에 주요 지역으로 접근도 용이하게 된다.

인천 경제자유구역청의 발표 자료에 따르면 영종지역 인구는 2015년 7월 61,499명, 2017년 7월 66,405명에서 올해 7월 84,120명으로 꾸준히 증가추세이다.

또, 영종국제도시에 다양한 기업이 들어서게 되면 자체 인력들이 이주해 오면서 소형면적의 수요가 늘어날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일반적인 견해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영종 스카이스타 분양홍보관을 방문하거나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