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4kg에서 72kg까지 32kg 감량에 성공해 완전히 달라진 유재환의 모습이 화제다.

통풍과 허리디스크를 포함한 복합적인 질병을 달고 산다고 고백했던 유재환이 건강이 안 좋은 몸 상태임에도 무려 32kg이나 감량에 성공했고, 더욱이 극강의 훈남 비주얼로 변신한 모습에 네티즌들을 놀라움을 금치 못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예전과 다르게 날렵한 턱 선과 샤프한 이미지, 홀쭉해진 뱃살은 우리가 알던 유재환이 맞나 싶을 정도로 건강하고 잘생긴 모습에 이를 본 네티즌들은 “페이스 오프 수준이다.” “유재환 미남 대열에 합류 시켜도 되겠다.” “예전 리즈시절 사진 봤을 때부터 훈남 인 줄 알아봤다.” 등 충격적인 미모 변화에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재환은 “과식과 폭식이 심해 걱정이 많았다. 그런데 이렇게 세끼 먹으면서 살 빼는 방법이 있었는지 몰랐다. 연예인이라는 직업 특성상 생활 패턴이 불규칙했고, 게다가 질병이 너무 많아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 했었는데, 나 같이 통풍과 허리디스크로 운동 못하는 사람도 할 수 있는 다이어트를 만난 것이다. 게다가 바쁜 환경에서도 실천할 수 있는 쉽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진행하니 즐겁기까지 했다” 라며 104kg에서 72kg까지 32kg이 감량에 성공한 소감을 이야기했다. 

또한 유재환은 체중감량의 최종 목표로 ‘건강해져서 엄마에게 좋아진 건강 지표 보여주기’ 와 ‘멋진 발라드 가수에 도전하기’라 고백한 바 있어 귀추가 주목됐다. 

실제로 유재환은 다이어트 도중, 자신의 SNS를 통해 다이어트가 효도가 될 수 있다고 말해 큰 공감을 불러 일으킨 바 있다. 

유재환을 도운 쥬 비스는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와 AI 컨설팅을 통해 과학적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굶지 않고 한식 기반의 세끼를 모두 먹으며 고른 영양소를 섭취하는 식단과 특허 받은 기기 프로그램의 확실한 데이터 분석을 통해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컨설팅해주고, 좋아지는 건강 지표를 데이터로 매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적용하고 있고 5년 째 요요 없는 노유민과 불면증 우울증에도 27KG 감량한 다나, 15KG 감량 후 복근까지 만드는 중인 가수 강남의 건강한 다이어트도 돕고 있기로 유명한 헬스케어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