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소재 연구소 ‘스키니랩’은 8월 26일부터 9월 1일까지 7일 동안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추석맞이 풍성한 사은품 증정의 ‘스키스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인터넷면세점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구매금액별 다양한 스키니랩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키니랩 제품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이 차등 지급되며, 750명에 한해 $20 이상 구매 시 장 건강에 좋은 ‘스키니랩 이너케어 프리바이오틱스’ 1박스 증정, $40 이상 구매 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는 ‘스키니랩 가르시니아’ 1박스 증정, $60 이상 구매 시 저분자 피쉬콜라겐 제품인 ‘워터밤 콜라겐’ 1박스를 증정한다.

최근에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입점 완료한 스키니랩은 이다희 다이어트로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대표 상품 ‘가벼워지는 시서스 다이어트’, ‘행복한 시서스 다이어트’의 시서스 2종 제품과 함께 ‘이너컷 오비엑스 레몬밤 다이어트’, ‘애플페논 풋사과 다이어트’, ‘이지슬리밍 잔티젠 다이어트’ 등의 식약처 인증을 받은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나날이 추석에 해외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추석 시즌에 롯데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스키니랩을 만날 수 있는 분들도 많아질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키니랩을 접하고 보다 알차게 즐기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