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연합뉴스

 [문화뉴스 MHN 전소담 기자]

조국이 톱스타 여배우를 밀어주었다는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온라인 상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에 수많은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조국 여배우 관련한 여배우의 이니셜이 구체적으로 등장하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유튜브 채널 '김용호 연예부장'을 운영하는 김용호 전 기자가 25일 '조국이 밀어준 여배우는 누구?'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에서 "조국 법무부 장관 후보자가 '톱스타급 여배우'를 밀어줬다"는 의문을 제기했다.

특히  "이 여배우는 나이는 좀 있지만 지금도 엄청난 미인"이라며 "다들 유부녀로 알고 있는데, 사실은 이혼한 상태"라고 밝혔다.

또한 김용호 연예부장은 “방송을 하려면 KTX에서 해야 할 것 같은데 이렇게 중요한 방송을 어수선한 공간에서 할 수 없었다. 오로지 이 방송을 위해서 남았다. 혼자 호텔을 잡고 차분하게 방송을 하게 됐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조국 여배우 사건)관련 예고가 나간 후에 많은 분들이 기다리시는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도 이 정보의 수위를 어디까지 공개할 것인가에 대해 고민하고 있다. 썸네일 실루엣은 와이프가 만들어준 건데, 와이프도 (조국 여배우가)누군지 모르고 만들었다. 그렇기 때문에 이를 두고 추측하는 건 무의미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 후보자의 인사청문회 준비단에서는 SNS를 통해 "조 후보자가 여배우를 후원했다는 취지의 유튜브 방송은 허위조작"이라면서 이같이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