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수원웨딩홀, 경기교총웨딩하우스

[문화뉴스] 수원웨딩홀인 경기교총웨딩하우스가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웨딩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화제이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수원웨딩홀로 다양한 할인이벤트로 인하여 최근들어 문의가 많이 늘고있다고 전했다.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수시무료운행함은 물론 주차장 또한 약 600~800대 규모로 무료주차가 가능하다. 
특히나 웨딩홀과 관련된 커뮤니티에서도 수원웨딩홀과 관련된 다양한추천을 받는 업체로, 예비신혼부부들의 문의가 많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수원웨딩홀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연회장 규모가 약 850석이며, 세미뷔페의 경우 여유로운 연회장과 더불어 쉐프들의 고품격 식사가 나옴과 동시에, 정찬코스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부분이기도 하다.
또한 수원웨딩홀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각종 연회부터 일반행사가 가능하도록 단독연회장구조, 음향과 프로젝트 시설 완비 등 각종세미나도 경기교총웨딩하우스에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하게 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웨딩홀이다. 단독홀의 간결하고 복잡하지 않은 동선으로 신부대기실, 연회장뿐만 아니라 드레스샵, 뷰티샵 등 단독으로 품격 높은 웨딩홀 준비가 가능하다.

출처 수원웨딩홀, 경기교총웨딩하우스

경기교총웨딩하우스 관계자는 "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제공함으로써 많은 예비부부들의 문의가 늘고있다. 또한 일생의 한번뿐인 결혼식인 만큼 철저하게 직원들의 교육과 서비스에 포커스를 맞췄다. 
합리적인 비용과 더불어 예비신랑신부 및 하객들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을 계속 할 예정이다” 라고 전했다.

이어  “ 현재 경기교총웨딩하우스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및 기획중에 있다. 특히 썸머스페셜 할인이벤트의 경우 다양한 혜택이 지원하는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다양한 이벤트 및 자세한 사항은 경기교총웨딩하우스 웹사이트 및 공식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