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램 슈퍼콘서트, 출연자 살펴보니 '옛 추억에 젖어들어'

블로그램 슈퍼콘서트, 관심 뜨거운 이유는 '접속 어려워'

블로그램 슈퍼콘서트가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힘입어 10월 5일 오후 5시 용인 시민 체육공원에서 블로그램이 주최 및 주관하는 제1회 ‘슈퍼콘서트’가 열린다. 1회 ‘슈퍼콘서트’에는 가수 김건모와 DJ DOC, 룰라, 소찬휘, 백지영, 조성모, 코요태, 채연, 탁재훈, 노훈수(노유민, 천명훈, 김성수), 그룹 핫플레이스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드레스코드는 복고 의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슈퍼콘서트’는 주요 관심 층이 30~50대에 맞춰져 있는 만큼 여러 ‘맘 카페’ 등 다양한 채널에 구매 인증 글이 올라오고 있는 것은 물론, 해당 콘서트 정보가 빠르게 퍼지며 관객 몰이에도 순항하고 있다. 

주최사 블로그램 측은 “스탠딩 구역이 있었지만 고객층 연령대가 어느 정도 높게 형성되어 있다 보니 스탠딩에 부담이 된다는 문의가 많았다. 그래서 전석 의자를 배치하기로 했다”며 “아직 공연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았으나, 공식 티켓 클로징인 9월 25일보다 조기 매진될 수도 있을 것”이라고 매진까지 예고했다.

‘슈퍼콘서트’는 장장 4시간이라는 시간에 걸쳐 관객을 만날 계획이며, 티켓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마스크팩 20장, 무료 영화 티켓 1장, 자석패치 45매 등 파격적인 구성품으로 이루어진 블로그램 기프트박스도 증정한다.

현재(11시 기준) 블로그램 페이지는 다소 버벅거리는 모양새다. 블로그램 홈페이지를 좀 더 빠르게 접속하기 위해서는 익스플로어가 아닌 크롬 등 다른 창구를 이용해 접속하면 비교적 빠른 속도로 접근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