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하이웰코리아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명절을 앞두고 고민이 되는 시기다. 경기 불황에 따른 경제적 여건도 문제지만 정작 상대방 마음에 쏙 드는 워너비 상품을 골라야하기 때문이다.

이에 청정지역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가 '뉴질랜드 건강식품 추석 선물전'을 진행하며 대상별 맞춤 선물세트 제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다.

선물할 대상에 맞는 건강기능식품을 고른다면 성의있는 마음의 전달은 물론, 받는 이들까지 기쁨이 두배로 커질 수 있어 사전에 참고하면 좋다.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라면 통상 연령 대에 맞는 관절 건강, 항산화 건강 등 특화된 제품들을 선호하는 추세다. 

관절건강을 위해서는 그린 글루코사민을 선택하면 좋다. 그린 글루코사민은 글루코사민황산염과 함께 마사이족의 관절건강 비결인 초록입홍합이 이상적으로 배합된 제품이다.

또한, 미세먼지와 황사까지 이어져 환경문제가 대두되면서 선물용으로 항산화 건강기능식품인 프로폴리스, 스피루리나가 선호되고 있다는 분석도 나오고 있다.

예비 배우자의 부모님을 위한 선물이라면 좀 더 센스있는 구성으로 하면 어떨까?

어머니께는 여성건강에 좋은 영양제 3인방으로 알려진 달맞이꽃종자유와 해조칼슘, 글루코사민 제품을 준비하면 좋다.

아직 직장생활을 하는 아버님이나 술을 좋아하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다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밀크씨슬 추출물이 함유된 리버매니저를 선택하면 좋다.

여기에 하이웰코리아가 올해 새로 출시한 눈건강 제품인 빌베리 아이케어와 로얄제리가 함유된 로얄비타민E, 남성 활력 제품인 맨즈파워(쏘팔메토+라이코펜) 등도 눈여겨보면 좋다. 

한편, 평소 노세일 브랜드 하이웰코리아가 명절 때만 한시적으로 실시하는 본 프로모션은 9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 기간 동안 하이웰 건강식품 선물세트를 한정수량으로 20% 특별 할인한다. 

여기에 2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과 구매 적립금 및 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 시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