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5cm? vs 174cm 진실은 무엇인가?  '심야아이돌' 하성운 키?

사진 출처 : mbc 무한도전

 

'심야아이돌'이 주요포털 실시간 검색어로 떠오른 가운데 하성운의 키도 덩달아 화제다.

지난해 12월 한 네티즌은 네이버 지식in에 "하성운 키 몇인가요"라는 질문을 올렸다.

이에 네티즌들은 "155cm입니다", "174cm입니다", "무한도전에서 167.5 나왔습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그의 프로필상 키는 174cm이지만, 무한도전에서는 다소 다른 결과가 나왔다.

지난 26일 MBC '무한도전'에서는 '무도의 밤' 특집이 꾸며져 멤버들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하하는 자신의 키를 측정해 커트라인을 만들고 '작아 파티'를 열기 위해 멤버들을 물색했다.

하하는 유병재, 양세현, 쇼리 등 연예계 대표 단신 스타를 만났다. 이어 워너원 멤버 하성운의 전화번호를 우여곡절 끝에 알아내 전화를 걸었다.

전화 통화 중 유병재는 "워너원 하성운의 별명이 요정이다"라고 전했고, 하성운은 "키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요정이라고 해주시는 거 같다. 오디션 프로그램 촬영 당시 168cm라고 나왔다"고 밝혔다.

워너원 연습실에 도착한 하하를 만난 하성운은 '작아 파티' 멤버로 초청을 받자마자 참여 의지를 불태워 웃음을 자아냈다.

하성운은 깔창이 들어있는 신발까지 과감히 벗어던지고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내며 화려한 댄스 실력을 뽐냈다.

기세를 이어 자발적으로 키재기에 나선 하성운. 그의 실제 키는 167cm로 밝혀졌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