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 가가 고혹적인 눈빛 화제...브래들리 쿠퍼와 무슨관계

레이디가가 화제 왜?

레이디 가가가 실시간 순위에 오른 가운데 브래들리 쿠퍼와의 사이가 화제다.

최근 레이디 가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Franch Toast'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카메라를 아래로 응시하며 입술을 살짝 벌리고 있는 레이디 가가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그녀의 매혹적인 눈빛은 많은 남성들의 마음을 훔치기 충분했다.

레이디 가가는 올해 2월 진행된 제91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수상했으며 "아카데미가 이런 영광을 내게 줘서 감사하고, 이곳에 있는 분들 그리고 TV로 지켜보고 있을 모든 분들, 가족들에게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작업은 정말 어렵고 시간이 오래 걸리는 작업이었다"면서 "상을 타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포기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레이디 가가는 "여러분도 꿈이 있다면 계속 싸워 나가기를 바란다. 열정이 있다면 얼마든지 거절을 당하더라도 상관없다. 다시 일어나서 걸어가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격려의 메시지를 보탰다.

한편 레이디가가는 함께 '스타 이즈 본'을 촬영한 브래들리 쿠퍼와 염문설이 돌았다.

지난 6월 브래들리 쿠퍼가 탑모델 이리나 샤크와 결별하면서 이 둘 사이를 갈라 놓은 사람이 레이디 가가가 아니냐는 소문이 돌았으나  세 사람은 말을 아끼며 소문은 무성하게 불어 났다.

더욱이 레이디 가가는 이 시상식 전날 약혼자와 파혼까지 하면서 논란을 가중 시킨바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