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기업 부건에프엔씨㈜가 9월 2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홍대 플래그십스토어 3층에서 ‘괜찮아요 말해주세요’를 주제로 한 고객의 소리(VOC)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단편적인 설문지 조사에서 벗어나 고객들이 개선 및 바라는 점을 직접 제안하고 이를 반영하고자 마련된 체험형 행사다.

참여방법은 준비된 종이에 임블리 관련 느낀 경험, 개선 및 바라는 점을 직접 적고, 종이를 말아 ‘괜찮아요 말해주세요’라고 적힌 판넬에 꽂으면 된다. 이후 해당 판넬이 나오게 인증샷을 찍은 뒤, 필수해시태그 ‘#괜찮아요말해주세요’, ‘#임블리플래그십스토어’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는 4층에 마련된 카페 유올(U’all)에서 사용 가능한 커피 쿠폰이 증정되며,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Best Photo로 선정된 10명에게는 전시관람티켓이 선물로 제공된다.

부건에프엔씨 관계자는 “이번 괜찮아요 말해주세요 캠페인은 고객의 현재 생각과 바라는 점을 빠르게 파악하고 이를 상품이나 서비스에 반영하고자 마련된 것”이라며 “임블리 브랜드가 고객의 소리를 통해 더 나은 브랜드가 되고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신뢰를 얻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