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여자에게 전원 100캐시를 즉시 적립

출처: 올컷다이어트

[문화뉴스 MHN 김은노 기자] 종근당건강 다이어트 브랜드 올컷다이어트가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진행하는 초성퀴즈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올컷다이어트와 캐시슬라이드가 함께 진행하는 초성퀴즈 ‘굶기만 하는 다이어트로는 ㅊ ㅈ ㅂ 관리가 어려우니까!’ 문장의 초성을 맞히는 퀴즈의 정답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올컷다이어트를 검색하고 이벤트 참여하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정답을 맞춘 이벤트 참여자에게 전원은 100캐시를 즉시 적립받을 수 있다. 

올컷다이어트는 식물 유래 성분인 보이차 추출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미역 등 해조류 추출물(잔티젠), 병풀 추출 분말, 알로에 전잎 등 식약처에서 인정 받은 기능 성분을 함유해 아침, 저녁 하루 2번 한 포씩 섭취로 간편한 체중 관리를 돕는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올컷다이어트 초성퀴즈 외에도 눈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한가위 맞이 초특급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컷다이어트 한가위 맞이 초특급 이벤트는 4일 단 하루 10시, 11시, 14시 매 시간 정각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 시간대별 선착순 30명(총 90명)에게 올컷다이어트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 한해 스페셜 한가위 패키지를 판매한다. 올컷다이어트 스페셜 한가위 패키지는 올컷다이어트 4개월(3+1)+올컷다이어트 1개월분+리턴20 2개월분+쇼핑백 3매로 구성돼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