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지마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 안마의자에서 9월 4일(수) 부천 옥길 스타필드 입점한다.

새로 오픈한 부천 옥길 스타필드 코지마 브랜드존은 일렉트로마트 내에 위치하여, 코지마 19년 대표모델 안마의자 마스터(CMC-A100)를 비롯해, 카이저(CMC-1300) 안마의자와 타이탄(CMC-X3000), 홀릭(CMC-L100) 등 안마의자 제품이 전체 행사가 적용되어 할인가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코지마만의 특색있는 발마사지기 파가니니(CMF-250)와 리제르바(CMF-310) 등 다양한 코지마 제품군을 체험 및 구매가 가능하다.

스타필드시티 부천이 위치한 옥길동은 부천시, 시흥시, 광명시, 서울 구로구 등 4개 행정구역과 인접한 경계점으로 4개 지역을 비롯해 서울시 금천구 상권과 인천시 남동구 상권까지도 아우르는 총 90만명의 광역상권을 배후로 두고 있다.

코지마 관계자는 "이번 부천옥길 스타필드내 코지마 매장을 통해 고객 체험의 공간을 마련 할 수있게 되어 기쁘며, 오픈기념 행사를 진행 하고있는 만큼 오픈 기간동안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며 “코지마는 앞으로 더 편안한 장소를 통해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노력을 지속 할 것이며, 고객 서비스와 더불어 유통망 확대에 더욱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밝은 톤의 매장 외관과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코지마 논현점 갤러리에서는 코지마 대표모델인 고급형 안마의자 '카이저'(CMC-1300) 부터 최근 출시한 신제품 안마의자 '시스타'(CMC-XL400)까지 코지마 안마의자 대부분의 제품을 체험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