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로프로젝트 제공

추석 명절을 맞이해 친환경세제 브랜드 제로프로젝트가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이벤트는 오는 9월5일 오전10시부터 9월10일 오전 9시59분(결제완료 기준)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항목은 장난감소독, 야채씻기, 다목적 살균소독제 등으로 활용되고 있는 세정제 칼슘파우더와 안심 성분으로 아기세제, 찌든때클리너, 친환경세탁세제 등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만능세제 울트라마그가 있다. 

유해 성분 없는 친환경세제 브랜드 제로프로젝트는 전성분을 공개함으로써 성분에 대한 객관적 판단 근거인 테스트 결과를 제시했으며 친환경다목적세제로 화제의 선상에 오른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자연의 순수한 원료를 사용하여 자연과 인체에 해가 되지 않는 신뢰 할 수 있는 성분을 바탕으로 칼슘파우더와 울트라마그를 출시했다는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과일채소세정제, 주방세정제로 주로 사용될 수 있는 칼슘파우더는 식품첨가물로 구성된 제품으로써 물에 풀어 사용하는 살균 및 세척률 99.9% 세정제이다. 이온화 칼슘을 기본성분으로 하여 추가의 화학 첨가성분 없이 거품이 발생하지 않고 식자재 및 식기류 등을 세척할 수 있어 노케미족(화학 제품 사용을 지양하는 부류)에게 긍정적인 평을 받고 있다. 또한 칼슘파우더 1g이면 일반 세정제 1000ml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어 경제적이다. 따라서 과일 야채에 잔류하는 방부제 및 농약 성분을 제거하거나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 가능한 안전한 세정제를 찾는 사람들이 주목하고 있는 제품이다.

통영 굴 껍질을 사용하여 보다 안심할 수 있는 성분으로 다목적 세정이 가능한 칼슘파우더와 함께 미세먼지세탁, 이불빨래, 티셔츠얼룩 제거, 속옷세탁 등에 사용하는 울트라마그에 대한 소식도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제로프로젝트의 천연세탁세제는 잔류세제로 인한 모낭염, 두드러기등의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가능성이 없는 제품이기 때문에 특히 육아맘이나 피부가 약해 아무 세제나 쓸 수 없는 사람들에게 좋다.

울트라마그는 천연마그네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세탁기세제로써 런드리볼(워싱볼)타입이다. 해당 세탁세제는 일반적인 세제에 포함되어 있는 합성 계면활성제, 형광증백제, 표백제, 알러지 유발성분 등의 유해 성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 따라서 잔류세제나 화학성분으로 인한 문제점을 발생시키지 않으며 1개 세탁제당 약 300회를 사용할 수 있어 경제성과 안정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꼽힌다.

이러한 울트라마그의 마그네슘 성분이 물과 반응하면 수산화이온이 발생하는데 발생한 수소가 물을 알칼리성으로 바꾸면서 세정력을 갖춘 물로 바뀌고 알칼리 이온수는 세탁물의 오염원을 분해하여 때를 제거해주는 원리를 가지고 있다. 따라서 누런와이셔츠 표백, 커피자국, 볼펜자국지우는법 등으로 활용할 때 효과적이다. 이외에도 빨래냄새의 근본적 원인을 제거해주어 효과적인 냄새 제거가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위처럼 제로프로젝트의 다목적 천연 제품 2종(칼슘파우더, 울트라마그) 중에서, 울트라마그 세탁볼은 인천공항 신세계 면세점 및 명동 신세계 면세점, 두타면세점, 현대면세점에 최근 입점한 바있다.

9월5일 오전10시부터 9월10일 오전 9시59분(결제완료 기준)까지 진행되는 추석 맞이 1+1 이벤트는 제로프로젝트 공식홈페이지에서 관련 사항을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품목에 해당하는 칼슘파우더와 울트라마그 제품에 대한 상세 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