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추석 준비에 분주한 가운데 추석 선물세트를 고르느라 즐거운 고민도 깊어지는 시기다. 지인들에게 형식적인 선물을 넘어 감사한 마음을 듬뿍 담고 싶은 마음이 앞서기 때문이다. 

 일률적이고 고가의 제품만을 고집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필요한 필수품을 준비한다면 하이웰코리아에서 준비한 '2019 한가위 뉴질랜드 건강선물 대전'을 눈여겨보면 좋다.

본 프로모션은 평소 노세일 브랜드 하이웰코리아가 명절 때만 한시적으로 하는 행사로 오는 15일까지 프리미엄 건강식품 세트를 20% 할인한다.

또,2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과 구매 적립금 및 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 시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해마다 기디리고 있는 행사라는 후문이다. 
 
준비된 상품 라인도 다양해 대상에 맞는 맞춤 선물 선택이 가능하다.

부모님 등 연로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다면 관절에 도움주는 글루코사민황산염에 25배농축 뉴질랜드 초록입홍합추출물이 함유된 ‘그린 글루코사민’이 선호되고 있다. 

골다공증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을 주는 ‘칼슘‘과 기초영양소 공급을 도와주는 ’멀티비타민‘, 그 외 프로폴리스, 달맞이꽃종자유, 오메가3, 크릴오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은 명절 선물의 스테디셀러이다.

올해 수능 수험생이 있다면 수험생의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하이웰 로얄 비타민E'와 눈 건강에 좋은 '빌베리 아이케어 세트'를 준비해보자.

특히, 로얄 비타민E는 피로회복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는 로열액틴이 풍부해  피로가 쌓이는 수험생 뿐만 아니라 갱년기에 접어든 중년 여성들에게도 좋은 식품으로 가심비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선물로 꼽힌다.

이밖에 남성 전립선 건강에 좋은 맨즈파워(쏘팔메토+라이코펜)는 주부들의 경우 연로하신 부모님과 남편의 전립선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어 넉넉하게 준비하는 경우도 늘고 있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은 부모님을 비롯 가족들과 지인들에게 평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하는 명절로 꼽힌다"면서 "최근에는 1인 가구가 늘면서 젊은층 중심으로 한 해동안 수고한 나를 위한 선물을 준비하는 경향도 늘고 있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