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다이어트 성공 후 끝없는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다이어트 진행 도중 촬영했던 방송 분이 전파를 타며 또 한번 화제를 일으킨 것인데 지난 4일 ‘빅데이터, 미래 먹거리가 될까?’ 라는 주제로 방송된 ‘차이나는 클라스’에 출연한 유재환은 ‘살을 빼게 된 비법 중 하나가 빅데이터다’ 라고 이야기하며 출연진과 많은 대중을 놀라게 하는 한편 다이어트 성공을 알릴 당시의 모습과는 조금 다른 이미지를 보여 사람들이 궁금해하고 있다.

유재환 측은 이날 방송은 23kg 가량 감량했을 당시 녹화한 것이라 이 방송 촬영 이후 9kg 정도 감량에 더 성공해 현재 32kg까지 감량한 성공했다고 전했다.
 
유재환은 “다이어트에 AI 컨설팅이 많은 도움이 됐다. 똑똑한 기계와 시스템이 내 몸에 대한 자료를 가지고 이야기하니까 그게 좋았다. 진짜 객관적으로 내 몸을 바라볼 수 있으니 다이어트 해야 하는 이유와 원리에 대해서 납득할 수 있었고, 내 몸을 전부 알고 있는 AI가 객관적이고 정밀한 빅데이터를 가지고 빼라고 하니까, 이 판단에서는 내가 정말 빼야 하는 것이 맞구나, 믿음이 생겼던 것 같다.” 라며 목표한 체중보다 큰 성과를 낸 상위 25%의 고객 경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언급하기도 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저 때부터 이미지가 달라지고 있었네.” “확실히 30kg 넘게 빼니 이미지가 확 바뀐 듯.” “방송보고 빅데이터를 활용한 다이어트 성공비법 궁금해졌음” 이라며 생각하지 못한 유재환의 또 다른 모습이 신선했다는 반응을 내보였다. 
 
방송에 나온 모습과 달리 현재 32kg까지 감량에 성공한 상태인 유재환은, 16만 명 고객의 165가지 데이터를 기반을 토대로 한 AI 컨설팅의 맞춤 솔루션을 통해 다이어트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유재환 다이어트로 알려진 쥬 비스 다이어트는 AI가 모든 산업의 핵심이 된 현 상황에서 최초로 다이어트 업계에 AI를 전면적으로 적용시키며 스마트한 다이어트 영역을 만들어 냈고, 현재 쥬 비스 강남점, 서초점, 잠실점 등 29개의 직영 지점을 통해 많은 고객의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고 있는 기업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