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가 지난 9월 3일(화), 세계 최대 규모 백화점인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에 매장을 오픈했다.

젝시믹스는 20대부터 4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는 국내 요가복 1위 브랜드로, 신라·현대·롯데면세점에 이어 최근 현대백화점 판교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부천중동점, 대구점에 입점 성공했으며, 최근에는 롯데몰 수지점까지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했다.

이번에 오픈한 젝시믹스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은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 백화점 3층에 위치하고 있다.

젝시믹스는 이번 신세계 부산 센텀시티점 오픈 기념으로 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을 진행 중이다.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7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리싸이클백을 증정한다.

젝시믹스는 2015년 설립되어 SNS와 온라인에서 ‘레깅스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면서 성장했다. 몸매 보정에 효과적인 ’셀라레깅스’가 일명 ‘뱃살 지우개 레깅스’라는 별명을 얻으며 큰 유명세를 치르기도 해 누적 판매량 1,000만 장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이외에도 셀라V업, 셀라프레쉬, 셀라V업3D 등 5가지 업그레이드 버전을 출시했으며, 국내 최초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 하이플렉시 레깅스’까지 선보이며 명실공히 대한민국 대표 요가복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한편, 젝시믹스는 최근 업계 최초로 소셜 메신저 플랫폼인 카카오톡으로 교환부터 반품, 택배비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한 24시간 고객서비스를 도입했다. 또한 ‘나의 아름다움을 일깨우다’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S부터 XL까지 빅사이즈 요가복을 출시했다. 이는 ‘2018 한국소비자감동지수1위’ 시상식에서 스포츠웨어(요가복) 부문 1위를 수상했던 젝시믹스다운 행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