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면역력과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들로 구성

농협홍삼 한삼인의 대표 어린이용 홍삼제품 ‘한삼인 아이홍삼’이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 새롭게 출시되었다.

한삼인 아이홍삼은 연령에 따라 총 2단계로 나뉘어져있다. 미취학아동(3세~7세)을 위한 1단계, 초등학생(8세~13세)을 위한 2단계는, 6년근 홍삼농축액을 베이스로 해당 연령대의 아이들에게 필요한 주원료를 첨가하여 면역력과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 졌다.

한삼인 아이홍삼 1단계의 주원료는 비타민B6와 아연이다. 놀이방과 유치원 등 첫 사회생활을 시작하는 어린아이들의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원료들로 채웠다. 초등학생을 위한 한삼인 아이홍삼 2단계의 주원료는 비타민B1과 나이아신이다. 증가하는 학습량으로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초등학생들의 체내 에너지 생성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원료로 구성되어있다. 그 외에도 식물혼합농축액, 녹용 등 다양한 부원료를 첨가하여 아이들의 맞춤형 홍삼제품으로 거듭났다.

또한, 원료의 업그레이드와 더불어 ‘맛’에도 많은 신경을 썼다. 간혹 홍삼 특유의 향과 맛 때문에 홍삼을 먹기 싫어하는 아이들도 있다. 한삼인 아이홍삼에는 다양한 과일 농축액이 첨가되어 ‘건강한 단 맛’을 내기 때문에 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새롭게 출시된 한삼인 아이홍삼은 원료, 맛, 패키지, 디자인 등 모든 부분에서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라며, “단계별 특별한 주원료와 보조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불필요한 첨가물을 제외했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어린이용 홍삼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삼인 아이홍삼 1단계·2단계는 한삼인 가맹점을 비롯하여 한삼인몰, 하나로마트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