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지나고 가을의 문턱, 환절기 성인여드름, 여드름없애기, 좁쌀여드름, 성인여드름 등에 따른 트러블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환절기에는 과도하게 분비되는 피지와 각종 노폐물이 모공 속에 쌓이면서 증상의 원인이 된다. 특히, 아침저녁의 기온차로 인해 피부각질이 생겨나고 각질로 인해 피부가 많이 거칠어진다. 이럴때일 수록 여드름 관리 및 피부 각질관리가 중요하다. 

닥터505에서 환절기 손쉽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화장품 및 각질제거제를 추천했다. 

우선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적절한 여드름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한데, 피지분비가 많은 지성피부의 경우는 유분감이 적으면서도 전체적인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줄 수 있는 지성피부 전용 제품을 사용해주는 것이 좋다. 

여드름화장품 전문 솔루션 닥터505의 ‘에이플러스 솔루션’은 여드름성피부 적합 임상시험이 완료된 기능성 여드름화장품브랜드로 에이플러스스킨케어, 클렌징폼, 수면 피부진정팩 에이플러스 슬리핑팩, 각질제거에 효과적인 약산성 필링젤로 구성되어 있다. 

닥터505의 에이플러스 솔루션에 함유된 오발리신은 동충하초를 특수공법으로 발효하여 생산한 특허성분이다. 또한 닥터505 에이플러스 솔루션에는 아카시아 유황에서 추출한 콜로이달설퍼 및 티트리잎을 천천히 증류하여 얻은 티트리오일이 최적의 함량으로 배합되어 피부의 문제발생에 저항하는 힘을 기르는데 도움을 준다. 

여드름폼클렌징 에이플러스 클렌징폼은 고밀도 거품으로 과잉분비되는 피지와 노폐물을 세정해주고, 묵은각질을 제거해준다. 환절기 각질제거를 위한 각질제거제 에이플러스 필링젤은 약산성 필링젤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각질제거제로 민감한 피부의 각질을 고마쥬타입으로 깨끗하게 제거하여 준다. 

마지막으로 에이플러스 슬리핑팩은 빠른 피부트러블진정 및 피부의 생기를 되찾아주는 수면팩으로 피부친화적 4가지 특허기술과 9가지 천연에센셜 오일이 피부진정 및 편안한 수면에 도움을 준다. 여드름임상테스트가 완료된 에이플러스 제품은 모공을 막는 성분이 없어, 남자화장품추천, 화농성여드름관리, 얼굴피지제거 등 피지 관리에 용이한 제품이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닥터505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