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토오겔

환절기로 접어들며 일교차로 인해 예민해질 수 있는 피부를 보호해야할 계절이 돌아왔다. 실내·외 온도의 격차가 커질수록 피부가 쉽게 자극받아 사계절 피부진정을 돕는 아기수딩젤을 통해 꾸준히 케어하는 것이 필요하다.

대부분 피부고민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피부가 건조하거나 외부환경으로부터 영향을 받는 일이 잦기 때문에 유수분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보습제를 꼼꼼히 발라 건조하지 않도록 해주는 것이 중요하며, 보습제 전 단계에서 유아수딩젤을 발라 수분충전과 함께 피부진정을 함께 케어해주면 좋다.

어린아이들은 성인과 달리 피부 장벽이 얇고 민감하기 때문에 피부에 닿고 흡수되는 제품인 만큼 자극적인 성분이 함유된 것은 아닌지 꼼꼼하게 따져보고 사용해야 한다.

신생아수딩젤을 판매하는 여러 브랜드에서 전 성분의 공개와 함께 순함을 강조하고 있지만, 피지분비량이 적고 건조함을 가지고 있는 대부분의 아기들이 전부 피부타입이 다양하기 때문에 최근에는 어플을 통해 피부타입별 성분마저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로 이어지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다.

아토오겔의 베이비수딩젤은 전 성분 모두 EWG 그린등급의 성분으로만 제조된 것은 물론, 피부보습이나 진정에 탁월한 성분만을 엄선하여 제조되었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저 자극으로 판명 났기에 출산선물로도 안심하고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피부에 건강한 성분을 담기위해 아토오겔에서는 높은 기술력과 오랜 역사를 지닌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전 제품을 제조하고 품질관리를 병행하고 있어, 안전성을 우려하고 있는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도 높은 신뢰를 가지고 있다.

수딩젤 외에도 전 상품 내에 피부의 건강한 보습감을 선사하는 세라마이드,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 외에도 풍부한 영양감을 보충하는 판테놀, 베타글루칸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진정에 탁월한 알란토인, 병풀, 녹차, 검정콩, 달맞이꽃의 천연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착한 성분으로 구성되어있는 아토오겔의 제품을 사용한 많은 육아맘들 사이에서 아기수딩젤추천이 이어지면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 공식 몰에서는 전 제품 1+1 행사와 더불어 불만족 시 30일 이내 100% 환불제도를 내걸며 신뢰를 높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