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중 무역전쟁과 일본의 경제 보복 등 경제 한파 속에서도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추석 선물세트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하이웰코리아가 실속있는 행사를 준비해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하이웰코리아는 소비자들의 호응 속에서 2019년 한가위 뉴질랜드 건강선물 대전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평소 노세일 브랜드인 하이웰코리아가 명절 때만 한시적으로 하는 행사로 오는 9일이 배송 마감이므로 추석 전에 실속 선물 세트를 받고 싶다면 주말을 이용해 하이웰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행사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주문하면 좋다. 

마감은 오는 15일까지로 명절이 시작된 후에도 미처 준비하지 못했거나 가족이 섭취할 용도로 필요한 것이 있으면 행사 내용으로 주문이 가능하다. 

행사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면 다양한 뉴질랜드 건강식품 세트를 20% 할인하는 행사를 주요 골자로 하고 있다. 여기에 20만원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할인쿠폰과 구매 적립금 및 후기 적립금까지 꼼꼼하게 활용시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경쟁력있는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소비자들이 해마다 기디리고 있는 행사다.

특히, 추석이 전형적인 환절기다 보니 평소 부모님과 친인척 등 연로하신 분들의 환절기 건강과 가족들의 항산화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프로폴리스와 로얄젤리 세트 등으로 실속과 선물을 동시에 준비하는 추세다.

프로폴리스는 자연의 보호막이라 불릴만큼 항균 항산화 작용으로 환절기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성분으로 알려져 있어 평소에도 소비자들이 꾸준히 찾고 있는 건강식품이다. 
 
갱년기 여성과 수험생들의 체력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로얄젤리는 비타민E와 혼합돼 있어 강력한 항산화의 시너지까지 기대할 수 있다.

명절에 성묘 등으로 활동이 많아진 부모님의 무릎 건강을 생각한다면 하이웰 그린 글루코사민 세트를 적극 추천한다. 관절염이 없는 뉴질랜드 마오리족이 먹어 유명해진 초록입홍합이 25배농축 추출물로 들어 있으며, 글루코사민황산염이 황금비율로 혼합돼 있어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이동양이 많거나 바뀐 환경에 예민해진 장 건강을 위해 프로바이오틱스 캡슐 세트도 눈여겨보면 좋다. 명절 시 아무래도 늘 수밖에 없는 음주량을 생각해서 간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밀크씨슬 제품인 리버매니저, 그리고 남성 전립선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쏘팔메토와 라이코펜이 충분히 들어간 맨즈파워도 인기 품목이다.

하이웰코리아 관계자는 "추석은 민족이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덕을 나누는 시기이기도 하다"면서 "자사에서 준비한  한가위 뉴질랜드 건강선물 대전을 적절히 활용하여 기쁨과 감사한 마음이 배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