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경찰(SBS) 성난황소(KBS) 완벽한타인(TVN)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15일에는 청년경찰(SBS) 성난황소(KBS) 완벽한타인(TVN)의 방영이 예정되어 있다.

출처 : 롯데엔터테인먼트

청년경찰 (SBS) 오전 10시 50분 범죄 영화/액션 

의욕충만 경찰대생 기준(박서준) X 이론백단 경찰대생 희열(강하늘) 둘도 없는 친구인 두 사람은 외출을 나왔다 우연히 납치 사건을 목격하게 된다.목격자는 오직 두 사람 뿐! 기준과 희열은 학교에서 배운 대로 지체 없이 경찰에 신고한다. 하지만 복잡한 절차와 부족한 증거로 수사는 전혀 진행될 기미가 보이지 않는 상황!1분 1초가 급박한 상황에서 아까운 시간만 흘러가자, 기준과 희열은 직접 발로 뛰는 수사에 나서기로 하고 예측 불가능한 상황을 마주하게 되는데… 전공지식 총동원! 파릇파릇한 놈들의 혈기왕성 실전수사가 시작된다!

 

출처 : 쇼박스

성난황소 (KBS) 밤 10시 35분 스릴러/범죄

거칠었던 과거를 벗어나 수산시장에서 건어물 유통을 하며 건실하게 살던 동철(마동석).어느 날 아내 지수(송지효)가 납치되고, 경찰에 신고를 하지만 그녀의 행방은 묘연하기만 하다. 그리고 동철에게 걸려 온 납치범(김성오)의 전화!오히려 지수를 납치한 대가로 거액의 돈을 동철에게 주겠다는 파격 제안을 하고, 이에 폭발한 동철은 지수를 구하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하는데…! 느낌 오지? 잘못 건드린 거

 

출처 : 롯데엔터테인먼트

완벽한타인 (TVN) 밤 10시 40분 드라마

오랜만의 커플 모임에서 한 명이 게임을 제안한다.바로 각자의 핸드폰을 테이블 위에 올려두고 통화 내용부터 문자와 이메일까지 모두 공유하자고 한 것. 흔쾌히 게임을 시작하게 된 이들의 비밀이 핸드폰을 통해 들통나면서 처음 게임을 제안했던 것과는 전혀 다른 상상치 못한 결말로 흘러가는데….상상한 모든 예측이 빗나간다!

 

추석연휴 마무리는 안방극장에서 즐거웠던 연휴를 기억하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