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지역에서 추석 보름달을 볼 수 있는 장소와 시간 추천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추석 당일 경기 지역에서 보름달을 맞이할 수 있는 장소와 시간은 다음과 같다.

출처 : 여주시

▲ 강월헌(신륵사)

강월헌은 경기도 여주시 오학동에 위치해있다. 강월헌에서 이번 추석 보름달을 볼 수 있는 시간은 18시 35분이다.

 

출처 : 고양시

▲ 행주산성

행주산성 위치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행주동이다. 행주산성에서 보름달이 뜨는 시간은 18시 38분이다.

 

출처 : 의정부시

▲ 도봉산 망월사

도봉산 망월사는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1동에 위치해있다. 이곳에서는 18시 38분에 보름달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출처 : 경기 광주시

▲ 남한산성

남한산성은 경기도 광주시 중부면에 있다. 남한산성에서는 18시 37분에 추석 보름달을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출처 : 파주시

▲ 오두산 통일전망대

오두산 통일전망대는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에 위치해있다. 이곳에서는 18시 39분에 보름달이 뜨는 것으로 예정되어 있다.

 

출처 : 산림청

▲ 농다치고개

농다치고개는 경기도 양평군 옥천면에 있다. 농다치고개에서 보름달을 맞이할 수 있는 시간은 18시 36분이다.

 

출처 : 경기도산림환경연구소

▲ 축령산

축령산은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에 위치해있다. 축령산에서는 18시 37분에 추석 보름달을 볼 수 있다.

 

출처 : 국립공원

▲ 백운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에 위치해 있는 백운대에서는, 18시 38분에 보름달이 뜨는 것으로 예정되어있다.

 

-------------------------------

경기 지역, 추석 보름달 뜨는 시간은? 강월헌, 행주산성, 도봉산, 남한산성, 오두산, 농다치고개, 축령산, 백운대

경기 지역에서 추석 보름달을 볼 수 있는 장소와 시간 추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